종영 '악마는2' 엑소 카이 "처음부터 함께한 고정 예능, 또 만나고 싶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카이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 종영 소감을 전했다.
7월 10일 방송된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에서 카이는 마지막 회를 맞아 배정남 고향 부산을 찾았다.
배정남은 카이를 향한 견제를 보여주며 고른 옷을 품에 감췄고 카이는 폭소하며 옷을 골랐다.
배정남은 "시즌 1 하고 안될 줄 알았는데 시즌 2까지 왔다는 건 다 여러분 덕분이다. 언제 다시 올지 모르겠지만 다시 보고 싶다. 카이를 알게 돼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정원 기자]
엑소 카이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 종영 소감을 전했다.
7월 10일 방송된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에서 카이는 마지막 회를 맞아 배정남 고향 부산을 찾았다.
나영석 PD는 "항상 남을 위해서 일했는데 오늘은 최초로 둘을 위해 일할 거다. 장소와 상황에 맞는 옷을 입은 사람에게 1박 2일 호텔 숙박권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호텔 체크인을 마친 뒤 호텔 안 편집숍을 찾았다. 배정남, 카이는 잠들기 아쉬운 휴양지 밤, 분위기 있는 바에서 칵테일 한잔하러 가는 패션, 모두의 눈길을 주목시킬 야외 수영장 패션을 고르기 위해 옷을 둘러봤다.
배정남은 카이를 향한 견제를 보여주며 고른 옷을 품에 감췄고 카이는 폭소하며 옷을 골랐다. 두 사람은 마지막 코디에도 최선을 다했다.
이후 두 사람은 야외 수영장 앞에서 직접 코디한 옷을 입고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배정남은 "시즌 1 하고 안될 줄 알았는데 시즌 2까지 왔다는 건 다 여러분 덕분이다. 언제 다시 올지 모르겠지만 다시 보고 싶다. 카이를 알게 돼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카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마무리한 고정 예능은 처음이다. 재밌게 촬영했다. 배정남 형님 만나고 좋은 스태프 만나서 기분 좋다. 저희 많이 예뻐해 주길 바란다. 또 보고 싶다"고 시즌 3를 향한 기대를 나타냈다. (사진=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 럭셔리 시티뷰 집서 금손 밥상 한상‥♥주상욱 복 받았네
- ‘51세’ 이혜영, 반려견과 고급주택가 산책…12억 다리보험 각선미 여전해 [SNS★컷]
- ‘부동산 재벌’ 비♥김태희, 꾸준한 빌딩 재테크…월세만 2억↑(종합)
- 이다해, 초호화 풀빌라서 뽐내는 수영복 자태 “여기가 천국이로세”[SNS★컷]
- 한예슬, 속옷 입고 뽐낸 복근 몸매…10살 연하 ♥류성재 반할만[SNS★컷]
- 크리스탈, 새빨간 비키니 입고 바다 위 둥둥…박수 나오는 몸매[SNS★컷]
- 박은혜, 럭셔리 자택 셀프 시공 대만족 “사람들이 집 더 커보인다고”
- 심혜진, 직접 운영하는 가평 호텔 공개..마운틴뷰+물멍 “한국의 발리”(밝히는가)
- 이창훈♥17살 연하 아내, 호텔 뺨치는 집 공개 ‘그림 같은 뷰’(건강한 집)
- “뉴욕인 줄” 표예진, 통유리창 시티뷰 복층집 공개…깔끔+아기자기 인테리어(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