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햄스터 세 자매 보호자에 "다른 반려동물보다 밥값 덜 들 듯"(동물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이 햄스터 보호자와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어 "보호자 본인 밥보다 햄스터들 간식이 더 많은 것 같다"고 하자 보호자는 "상대적으로 그렇긴 하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보호자는 셀프캠 형식 브이로그를 통해 햄스터들을 위한 잔칫상 준비 과정을 전했다.
햄스터가 먹을 수 있는 재료를 구매해 먹거리를 준비하는 보호자에게 박성광은 "재료를 사서 준비한다"고 꼬집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햄스터 보호자와 공감대를 형성했다.
7월 10일 방송된 KBS 2TV '류수영의 동물티비'의 새 코너 '우리집 상전'에는 햄스터 세 자매 빈이, 젤리, 슈가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햄스터 보호자는 밀웜 등 햄스터 주식을 소개했다. 이에 박성광은 "먹이 값이 다른 반려동물에 비해 덜 들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보호자 본인 밥보다 햄스터들 간식이 더 많은 것 같다"고 하자 보호자는 "상대적으로 그렇긴 하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보호자는 셀프캠 형식 브이로그를 통해 햄스터들을 위한 잔칫상 준비 과정을 전했다. 햄스터가 먹을 수 있는 재료를 구매해 먹거리를 준비하는 보호자에게 박성광은 "재료를 사서 준비한다"고 꼬집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사진=KBS 2TV '류수영의 동물티비' 캡처)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 럭셔리 시티뷰 집서 금손 밥상 한상‥♥주상욱 복 받았네
- ‘51세’ 이혜영, 반려견과 고급주택가 산책…12억 다리보험 각선미 여전해 [SNS★컷]
- ‘부동산 재벌’ 비♥김태희, 꾸준한 빌딩 재테크…월세만 2억↑(종합)
- 이다해, 초호화 풀빌라서 뽐내는 수영복 자태 “여기가 천국이로세”[SNS★컷]
- 한예슬, 속옷 입고 뽐낸 복근 몸매…10살 연하 ♥류성재 반할만[SNS★컷]
- 크리스탈, 새빨간 비키니 입고 바다 위 둥둥…박수 나오는 몸매[SNS★컷]
- 박은혜, 럭셔리 자택 셀프 시공 대만족 “사람들이 집 더 커보인다고”
- 심혜진, 직접 운영하는 가평 호텔 공개..마운틴뷰+물멍 “한국의 발리”(밝히는가)
- 이창훈♥17살 연하 아내, 호텔 뺨치는 집 공개 ‘그림 같은 뷰’(건강한 집)
- “뉴욕인 줄” 표예진, 통유리창 시티뷰 복층집 공개…깔끔+아기자기 인테리어(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