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하이킥' 하하, 태동 태권도 마지막 발표회 중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병아리 하이킥' 하하가 태동 태권도의 마지막 발표회 도중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작진은 "여섯 병아리들과 하하-김동현-나태주-김요한-태미 사범단이 3개월 동안 하나 되어 꾸려왔던 태동관은 신나는 발표회로 여정을 마무리한다"며, "사범단과 학부모 전원의 눈물을 쏙 빼며, 형언할 수 없는 감동을 안긴 마지막 수업과 발표회 현장을 애정 가득한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병아리 하이킥’ 하하가 태동 태권도의 마지막 발표회 도중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7월 11일 낮 12시 10분 방송하는 MBN ‘병아리 하이킥’(MBNxNQQ 공동제작) 12회에서는 태동관의 마지막 수업을 맞아 사범단과 아이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병아리 태혁-지해-레오-채윤-로운-서희의 ‘제1회 태동 발표회’가 펼쳐진다.
부모님들 앞에서 처음으로 장기를 선보이는 ‘제1회 태동 발표회’는 대부 하하와 교범 김동현의 능숙한 진행 아래 펼쳐진다. 화려한 개관식을 했던 공간에서 펼쳐지는 발표회에서는 병아리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깜짝 ‘초대 가수’가 등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발표회의 시작을 알리며 “오늘이 마지막 수업”이라고 전한 하하는 “시작할 때만 해도 ‘과연 이게 될까’ 싶었는데, 어느덧 단체 공연을 준비할 수 있는 수준이 됐다”며 뿌듯해한다. 이어 “다음 주에도 도복을 입고 ‘도장에 왜 안 가냐’고 물어볼 병아리들을 생각하니…”라며, 뒷말을 잇지 못한 채 뭉클한 감정을 드러낸다.
하하는 발표회 중간에도 “왜 이렇게 계속 울컥하는지 모르겠다”며, 그렁그렁해진 눈으로 진한 아쉬움을 드러낸다. 그러나 “앞으로도 홈스쿨링을 해주세요”라는 한 학부모의 농담 섞인 부탁에는 ‘칼 차단’으로 답해 폭소를 안기기도 한다.
제작진은 “여섯 병아리들과 하하-김동현-나태주-김요한-태미 사범단이 3개월 동안 하나 되어 꾸려왔던 태동관은 신나는 발표회로 여정을 마무리한다”며, “사범단과 학부모 전원의 눈물을 쏙 빼며, 형언할 수 없는 감동을 안긴 마지막 수업과 발표회 현장을 애정 가득한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이혜영, 반려견과 고급주택가 산책…12억 다리보험 각선미 여전해 [SNS★컷]
- ‘부동산 재벌’ 비♥김태희, 꾸준한 빌딩 재테크…월세만 2억↑(종합)
- 이다해, 초호화 풀빌라서 뽐내는 수영복 자태 “여기가 천국이로세”[SNS★컷]
- 한예슬, 속옷 입고 뽐낸 복근 몸매…10살 연하 ♥류성재 반할만[SNS★컷]
- 크리스탈, 새빨간 비키니 입고 바다 위 둥둥…박수 나오는 몸매[SNS★컷]
- 박은혜, 럭셔리 자택 셀프 시공 대만족 “사람들이 집 더 커보인다고”
- 심혜진, 직접 운영하는 가평 호텔 공개..마운틴뷰+물멍 “한국의 발리”(밝히는가)
- 이창훈♥17살 연하 아내, 호텔 뺨치는 집 공개 ‘그림 같은 뷰’(건강한 집)
- “뉴욕인 줄” 표예진, 통유리창 시티뷰 복층집 공개…깔끔+아기자기 인테리어(나혼산)
- 김태환 “재혼한 아내+딸 사이서 겉도는 느낌 받아…부부 싸움 후 이혼하고 싶었다”(애로)[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