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세' 박은빈, 무서운 열일..'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주인공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무서운 열일을 이어간다.
연예계 관계자는 9일 스포츠조선에 "박은빈이 새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문지원 극본, 유인식 연출)의 타이틀롤을 맡는다"고 밝혔다.
박은빈은 극중 법무법인 백룡의 신입 변호사 우영우로 분한다.
박은빈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섬세한 연기로 아스퍼거 증후군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은빈이 무서운 열일을 이어간다.
연예계 관계자는 9일 스포츠조선에 "박은빈이 새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문지원 극본, 유인식 연출)의 타이틀롤을 맡는다"고 밝혔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스물일곱 살 여성 우영우가 대형 법무볍인의 변호사가 되어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
박은빈은 극중 법무법인 백룡의 신입 변호사 우영우로 분한다. 우영우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그 중에서도 아스퍼거 증후군이라 불리는 자폐증을 가진 인물. 164의 높은 IQ와 걸출한 기억력, 창의적인 사고방식을 강점으로 서울대학교 경제학부와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수석으로 졸업한 우영우는 '서번트 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똑똑한 변호사다. 그러나 낮은 EQ와 사회성 부족이 그의 약점. 그럼에도 어려운 일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을 예정이다.
박은빈은 지금 가장 뜨거운 배우다. 지난해 마친 SBS '스토브리그'부터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그리고 곧 방영될 KBS2 '연모'까지 연이어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스토브리그'로 연기 변신을 보여준 이후로 계속해서 자신의 가능성과 존재감을 증명하는 등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드는 바. 영화 '마녀2' 촬영까지 끝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의 연기변신에도 기대가 쏠리는 상황이다. 박은빈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섬세한 연기로 아스퍼거 증후군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편성은 SBS가 유력하며 문지원 작가와 '낭민닥터 김사부' 시리즈를 연출해온 유인식 PD가 손을 합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은경, 민망한 운동복에 난감.."땀나면 다 티나"
- 인순이 "있는 거 다 팔고 있다" 말 못 한 어려움 고백
- "성관계 좋아하는 AOA멤버? XXX" 권민아, 거침없이 실명 공개
- 승리 "어떤 미친X이 와이프와 같이 온 분한테 성접대를 하나" 발끈
- 김기욱 "다리 절단 수술 후 가치관 달라져..현재 한 달 1억 수익 사업가로 활동 중"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