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리얼티코리아와 부동산 투자자문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은 6일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리얼티코리아와 초고액자산가의 부동산 투자자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투자증권은 리얼티코리아가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해 GWM 고객에게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한국투자증권은 6일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리얼티코리아와 초고액자산가의 부동산 투자자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투자증권은 리얼티코리아가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해 GWM 고객에게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리얼티코리아는 상업용 빌딩의 거래, 부동산 투자자문 및 자산관리 등을 사업영역으로 하는 부동산 전문기업이다.
한국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전담 조직 GWM(Global Wealth Management)는 금융투자협회 인가를 받아 지난 3월부터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하고 있다.
김규정 자산승계연구소장 등 부동산 전문인력이 국내외 부동산에 대한 투자판단과 함께 매매·임대차 자문 등 종합적인 부동산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한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부사장)은 “고액자산가에게 정확한 국내외 부동산 정보와 투자관리는 필수”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GWM 고객에게 강화된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오른쪽)과 유진석 리얼티코리아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한국투자증권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107/07/ned/20210707095808430wyrn.jpg)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멋지지 않나요?”…삼성 신형 ‘갤럭시워치’ 유출
- “이게 군대 급식이다” 軍부실급식 속 해군 식단 눈길
- 유재석, FNC와 전속계약 종료…카카오 산하 레이블 안테나행 유력
- “8월부터 빵집 바로 할인 안돼” SKT 멤버십, 진짜 혜택 줄었나? [IT선빵!]
- 박성광 매니저 임송, 고향에서 카페 사장님 변신…“재방문율 200% 목표”
- 이탈리아, 승부차기 끝 스페인 꺾고 유로 2020 결승 선착
- 육군3사관학교 500명, 1차 접종했다고 ‘노마스크’ 삼겹살파티
- 줄리안 “또 폭행 벨기에 대사 부인, 빨리 한국 떠났으면”
- 워런 버핏이 가상화폐 추천?…머스크, 가짜 밈 올렸다가 삭제
- [영상]"도축 다가왔다"...출산 앞두고 농장 탈출한 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