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PD "신애라·박나래·윤균상, 긍정 에너지 多..도움 많이 받았다"[인터뷰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상아 PD가 '신박한 정리'의 메인 MC인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을 극찬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의 연출을 맡은 김상아 PD는 6일 스타뉴스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했다.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은 '신박한 정리'의 메인 MC로 나서서 긍정적인 기운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의 연출을 맡은 김상아 PD는 6일 스타뉴스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했다.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6월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지난 5일 종영을 맞이했다.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은 '신박한 정리'의 메인 MC로 나서서 긍정적인 기운을 선사했다. 특히 신애라는 평소 예능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그에 대한 새로운 기대감을 갖고 있었다. 그는 이를 충분히 부흥하듯, '신박한 정리'에서 대단한 활약을 선보였다. 김상아 PD 또한 신애라를 향해 무한한 감사를 전했다.
그는 "사실 세 분다 너무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도움을 많이 받았다. 의뢰인 분들의 집을 방문해 서랍까지 열어보는 일은 사실 쉽지 않다. 카메라를 통해 TV로, 세상으로 나가기 때문"이라며 "세 MC분들이 의뢰인 분들의 안심을 시켜주셔서 '신박한 정리'가 1년간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실 이 프로그램을 하고 싶다고 첫 번째로 말한 사람은 신애라 씨가 처음이었다. 정리를 화두로 얘기를 하고 싶다는 것도 신애라 씨였기 때문에 의뢰인 분들도 (신애라를) 믿고 잘 해주신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김상아 PD는 "윤균상 씨는 박나래 씨 추천으로 이뤄졌다. 윤균상 씨는 배우지만 소탈한 부분이 있다. 의뢰인들을 찾아갈 때 살갑게 다가가야 하는 부분이 있다. 그래서 (윤균상이 소탈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융화된 모습을 보여줬다"라며 "본인도 배우고 느끼는 모양인지 나중에는 비움 전도사가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세쌍둥이 임신' 황신영, 87.6kg 인증 '배가 풍선처럼'
☞ 한소희 자택 한밤중 경찰차 출동..무슨 일?
☞ 5년동안 아니라더니..톱스타 커플 애정행각 '포착'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남궁민, 온몸이 피투성이! 팬들도 깜짝 '무슨 일이야'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민아 "성관계 좋아하는 AOA 멤버는.." 충격 폭로- 스타뉴스
- '세쌍둥이 임신' 황신영, 87.6kg 인증 "배가 풍선처럼"- 스타뉴스
- 한소희 자택 한밤중 경찰차 출동..무슨 일?- 스타뉴스
- 5년동안 아니라더니..톱스타 커플 애정행각 '포착'-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남궁민, 온몸이 피투성이! 팬들도 깜짝 "무슨 일이야"- 스타뉴스
- '대세' 방탄소년단 지민의 독주..스타랭킹 男아이돌 220주째 1위 | 스타뉴스
- "'BTS 초청'선거 공약 현실이 됐어요"...'아미'멕시코 장관, 진과 만남 영상 공개[K-EYE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34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TOP5 내 BTS 멤버만 4人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