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큐리티컨설팅-한국치안행정학회, 특별기획 학술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시큐리티컨설팅과 한국치안행정학회가 공동 추진하는 특별기획 학술세미나가 8월 6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에 있는 한국시큐리티연구소 교육연수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학술세미나는 '치안행정학의 현안과 발전방안 모색'이란 주제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병행해 전국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김태민(한국치안행정학회·경남대학교) 회장은 "치안행정, 민간 시큐리티 분야 발전을 위해 학회 차원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시큐리티컨설팅과 한국치안행정학회가 공동 추진하는 특별기획 학술세미나가 8월 6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에 있는 한국시큐리티연구소 교육연수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학술세미나는 ‘치안행정학의 현안과 발전방안 모색’이란 주제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병행해 전국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학술대회는 세 가지의 주제 발표와 토의, 그리고 종합토의 순으로 진행한다.
경찰, 경호학과 교수진을 비롯해 관련 분야 전문가가 다수 참석해 열띤 토의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학술대회를 주최한 박민성(한국시큐리티컨설팅·한국시큐리티연구소) 대표는 "흥미로운 학술대회가 예상된다. 이번 학술대회는 우리 학문분야에 최고로 불리는 전문가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는 만큼 다양한 의견들이 깊이 있게 오가며 연구되고 논의될 것이라고 예상된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참여로 우리 사회 안전, 정책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민(한국치안행정학회·경남대학교) 회장은 “치안행정, 민간 시큐리티 분야 발전을 위해 학회 차원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한국시큐리티연구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에너지솔루션, 미국 태양광 전기차에도 배터리 공급한다 - 뉴스와이어
- 아모레 뷰티파크, 스마트 생태공장 완공 - 뉴스와이어
- 제주 신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연 ‘미여지뱅뒤’ 20일까지 온라인으로 만난다 - 뉴스와이어
- 현대차그룹, 모빌리티 혁신 위해 엔비디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뉴스와이어
- 도쿄 고질라가 등장하는 두 번째 작품, 11월 30일 일요일 상영 시작 - 뉴스와이어
- 케어벨, 배우 양경원과 함께한 첫 TV광고 공개 - 뉴스와이어
- LG화학, 태국 에스테틱사업 확장 나선다 - 뉴스와이어
- 대한전선, 연초 수주 낭보 영국 1000억원 규모 초고압 프로젝트 수주 - 뉴스와이어
- GC녹십자 ‘탁센 레이디’ 대용량 30캡슐 출시 - 뉴스와이어
- 세이지 세이프티, 산업부 ‘산업융합 혁신품목’ 선정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