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송강, 전여친 이열음 등장에도 한소희와 동침 "그냥 끌려"[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강이 전여친 이열음의 등장에도 한소희와 관계를 나눴다.
7월 3일 첫 방송된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극본 정원, 연출 김가람 장지연) 3회에서는 박재언(송강 분)의 전여친 윤설아(이열음 분)이 새로운 인물로 등장한 가운데, 박재언과 유나비(한소희 분)의 섹슈얼한 관계도 급물살을 탔다.
이는 갑자기 유나비의 전화가 끊어지고, 집 안에서는 인기척이 없자 119에 신고 전화를 넣은 박재언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송강이 전여친 이열음의 등장에도 한소희와 관계를 나눴다.
7월 3일 첫 방송된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극본 정원, 연출 김가람 장지연) 3회에서는 박재언(송강 분)의 전여친 윤설아(이열음 분)이 새로운 인물로 등장한 가운데, 박재언과 유나비(한소희 분)의 섹슈얼한 관계도 급물살을 탔다.
술김에 박재언과 키스를 한 유나비는 다음날부터 내내 박재언의 연락을 기다렸다. 유나비에겐 박재언과의 확실한 관계 정립이 필요했다.
하지만 박재언은 내내 연락이 없었고, 이에 조바심이 난 유나비는 그의 작업 현장을 찾았다가 낯선 여자에게 지금껏 보지 못한 표정을 짓는 박재언을 발견했다. 그녀는 바로 2년 전 유학을 갔다가 이번에 귀국한, 박재언의 전 여자친구 윤설아였다. 유나비는 박재언의 마음의 주인은 그 사람임을 한눈에 알아봤다. 실제로 박재언은 윤설아에게 "내 운명은 너"라는 달달한 말을 건네 눈길을 끌었다.
이후 유나비는 박재언 대신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과후배 김은한(이정하 분)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다. 휴대폰 번호를 교환하고, 함께 영화를 보고, 어쩌다 키스를 할 뻔도 했다. 하지만 유나비는 그에게서 묘한 부족함을 느꼈다. 유나비는 '"귀엽긴 한데, 박재언에 비하면 느낌이 없다'는 생각을 잠시 했다가 절레절레 고개를 흔들었다.
유나비는 김은한과 정말로 잘해볼 생각이었다. 그러나 곧 유나비는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게 됐다. 유나비는 김은한의 초대로 플리마켓에 참석했다가, 김은한의 새로 생긴 여자친구를 마주하게 됐다. 김은한은 잔뜩 당황한 채 유나비에게 "진짜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좋아했던 누나인데 차였다. 근데 어제 갑자기 연락이 와서. 진짜 죄송하다"며 고개 숙였다.
유나비는 황급히 자리를 도망쳤다. 유나비가 창피한 건 김은한에게 차였다는 사실이 아니라, 차이는 장면을 박재언에게 들켰다는 점이었다. 유나비는 몸이 좋지 않은 상황에도 새로 정립한 흑역사에 이불을 뻥뻥 찼다.
그렇게 잠이 든 유나비는 한 전화 때문에 잠에서 깼다. 상대는 바로 박재언이었다. 박재언은 어쩌다보니 유나비의 집 근처라며, 잠시 나올 수 있냐고 물었다. 하지만 유나비의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해 대답할 새도 없이 전화는 끊어졌고, 유나비는 일어난 김에 약을 사러 편의점을 갔다.
유나비가 돌아온 집에는 구급차부터 경찰차까지 와있었다. 이는 갑자기 유나비의 전화가 끊어지고, 집 안에서는 인기척이 없자 119에 신고 전화를 넣은 박재언 때문. 한바탕의 소동 이후 유나비는 박재언을 집으로 들였고 그와 마주 앉아 밥을 먹었다. 박재언은 유나비에게 앞서 자신이 김은한과 유나비 사이를 질투했음을 밝히며 "그냥 네가 끌린다. 처음부터"라고 고백했다. 이날 밤 유나비는 박재언에게 병간호를 받았다.
결국 유나비의 마음은 또 한 번 박재언에게 열렸다. 다음날 날이 밝고, 유나비는 학교갈 준비를 하는 박재언을 바라보다가 앞머리를 완전히 내려주면 안 되냐고 부탁했다. 이에 박재언은 그대신 유나비는 머리를 한 번만 묶어달라며, 자신이 직접 유나비의 머리를 묶었다.
그 과정 신체적으로 너무 가까워진 두 사람은 눈이 맞았다. 유나비는 박재언에게 먼저 가볍게 입을 맞췄고, 박재언은 짙은 키스로 응했다. 계속된 키스는 또한 동침이 됐다. 키스에 이어 동침까지, 제대로 선을 넘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두 사람 관계에 전여친 윤설아라는 존재는 어떤 역할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JTBC '알고있지만,'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환 “재혼한 아내+딸 사이서 겉도는 느낌 받아…부부 싸움 후 이혼하고 싶었다”(애로)[어제
-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 누구? 박지윤 이혜영 전지현 박찬호 ‘깜짝’ (TMI)[어제TV]
- 송중기 이태원 신축 주택 무단 도로 공사로 이웃주민들과 극한 마찰[종합]
- 비♥김태희 시세차익 1위 "398억"→2위 전지현은 200억 이익(연중라이브)[종합]
- ‘장동건 ♥’ 고소영, 163억 펜트하우스서 즐기는 티타임 ‘한강뷰는 덤’ [SNS★컷]
- 공현주, 호텔서 뽐낸 수영복 몸매…감탄 나오는 보디라인[SNS★컷]
- 조현, 69만원 명품 브랜드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 몸매[SNS★컷]
- 박준금 한강뷰 집 공개, 럭셔리 안방+4개의 드레스룸까지(매거진 준금)
- 지소연, ♥송재희와 수영복 차림으로 루프탑 홈캉스 “옥탑파크” [SNS★컷]
- 김혜정, 산중턱 그림같은 외딴집 공개 “사람보다 멧돼지 더 많이 만나”(체크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