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의 '남다른 골프 사랑?' [TF포착]
이새롬 2021. 7. 4. 0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대권 도전을 선언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3일 오후 서울 중구의 한 식당에서 국민의힘 대외협력위원장인 권영세 의원을 만나기 위해 차량에서 내려 'PGA TOUR(미국프로골프협회)' 우산을 쓴 채 이동하고 있다.
휴일인 이날 외부 일정 대신 출마 선언문 작성에 집중한 윤 전 총장은 기념관 주위를 살피며 일생일대의 도전을 앞두고 윤봉길 의사의 정신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최근 대권 도전을 선언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3일 오후 서울 중구의 한 식당에서 국민의힘 대외협력위원장인 권영세 의원을 만나기 위해 차량에서 내려 'PGA TOUR(미국프로골프협회)' 우산을 쓴 채 이동하고 있다.
앞서 윤 전 총장은 대선 출마을 앞둔 지난달 27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을 둘러보며 이틀 뒤 예정된 대선출마 선언식을 대비하는 모습이 <더팩트> 카메라에 포착됐다. 휴일인 이날 외부 일정 대신 출마 선언문 작성에 집중한 윤 전 총장은 기념관 주위를 살피며 일생일대의 도전을 앞두고 윤봉길 의사의 정신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도 윤 전 총장은 'PGA TOUR'가 적힌 골프용 선캡을 착용해 남다른 골프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팩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석열 장모 실형' 野 "입당 문제없다" vs 與 "윤석열 해명 궁금"
- [주간政談<상>] "사실!"...대선 행보 시작한 이재명의 '사과의 정석'
- '프로포폴 인정' 가인, '브아걸' 활동 복귀 적신호 [TF업앤다운 (하)]
- 경찰, '뇌물 혐의' 이재명 출석 통보…성남FC 후원금 관련
- 전 국민 29.9% 코로나 1차 접종 마쳐…감염 확산 우려는 여전
- 오세훈 첫 추경안 진통 끝 통과…핵심공약 '서울런' 물꼬
- 갈등 빚던 윌리엄 왕세손-해리 왕자, '어머니 앞에서 웃었다'
- 씨티은행 '역대급' 희망퇴직 전망에…실적 악화 우려
- OTT 판 키우는 CJ ENM, '동맹 전략'으로 시장 1위 올라설까
- 민주노총, 종로 일대서 대규모 집회 강행…정치권 한목소리로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