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제국의 아이들 숙소에 나타난 귀신 VS 멘탈 甲 광희, 승자는?

진주희 2021. 7. 1. 1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야괴담회' 황광희가 김구라를 잡는다.

1일 방송되는 MBC '심야괴담회'에는 요즘 물오른 입담으로 각종 예능에서 미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방송인 광희가 스페셜 '괴스트'로 등장한다.

이어 광희는 '심야괴담회' 3회에서 어둑시니의 촛불 4개를 받은 김구라의 '교단 괴담'의 아성(?)에 직접 준비해온 '갈치 괴담'으로 도전장을 내민다.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1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야괴담회' 황광희가 김구라를 잡는다.

1일 방송되는 MBC '심야괴담회'에는 요즘 물오른 입담으로 각종 예능에서 미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방송인 광희가 스페셜 '괴스트'로 등장한다.

광희는 등장하자마자 제국의아이들 활동 시절 귀신과 용감하게 맞짱(?)뜬 썰을 풀기 시작했다.

‘심야괴담회’ 황광희가 출연한다.사진=MBC 제공
당시 매일 밤 가위에 눌린다며 고통을 소호했던 멤버 태헌. 이에 광희는 종이 인형으로 알려진 가녀린 이미지와 다르게 "내가 너 가위눌릴 때 귀신 귀싸대기(?)를 후려갈길게! 도와줄게!" 패기 돋게 외쳤다는데. 다음날 스케줄을 마치고 새벽 4시에 숙소에 귀가한 광희, 실제로 태헌이 가위에 눌리며 숨을 못 쉬는 소리를 듣고 그의 침대로 다가가고... 마침내 침대 커튼을 확 젖힌 광희, 태헌의 가슴팍 위에 올라와 있는 검은 형상을 목격하고 마는데!! 과연 제국의아이들 숙소에 찾아온 공포의 그림자는 무엇일지?

이어 광희는 '심야괴담회' 3회에서 어둑시니의 촛불 4개를 받은 김구라의 ‘교단 괴담’의 아성(?)에 직접 준비해온 ‘갈치 괴담’으로 도전장을 내민다. 비 오는 밤길, 혼자 귀가하던 한 여자를 끈질기게 쫓던 남자, 그 남자가 속삭인 소름끼치는 한 마디는? 김구라의 레전드 괴담 ‘교단 괴담’과 광희가 준비한 ‘한밤의 남자 괴담’ 중 어둑시니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야기는 무엇일지 공개된다.

한편 이날 '심야괴담회'에서 황제성이 "이곳은 귀신들의 컨트롤 타워"라고 표현한 '무덤의 비밀'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미용실 원장님의 압박으로 작은 무덤을 만든 뒤 제보자에게 벌어진 일주일간의 충격적인 기록 '1996년의 일주일', 산 속 왕릉 주변을 떠도는 혼백의 정체 '해목령의 절규', 세상에서 가장 착한 오빠의 비밀 '가슴 속 무덤'까지... 무덤 때문에 벌어진 기이하고 섬뜩한 실화를 1일 '심야괴담회'에서 만날 수 있다.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1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