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서현, 나인우와 '징크스의 연인' 이끈다..여주인공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현(서주현)이 나인우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여자 주인공을 맡게 됐다.
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서현은 올 하반기 제작될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현(서주현)이 나인우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여자 주인공을 맡게 됐다.
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서현은 올 하반기 제작될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서현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사생활' 이후 8개월 만에 드라마 차기작을 결정하게 됐다.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남자 주인공으로 나인우가 일찌감치 캐스팅 됐다.
서현은 '징크스의 연인'에서 이슬비 역을 맡는다. 이슬비는 '행운의 여신'으로 특별한 징크스를 지닌 공수광(나인우 분)과 만나 자신의 운명과 맞서 싸우게 된다.
서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캐릭터로 변신할 예정이다. 그녀는 최근 촬영을 시작한 마동석 주연의 영화 '거룩한 밤 : 데몬헌터스'에 출연한 만큼, 올 하반기에 촬영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됐다.
한편, '징크스의 연인'은 올 하반기 촬영을 시작하며 방송사 편성 및 방송 시기는 논의 중이다.
☞ '다리 절단해야' 김기욱, 예능 촬영 중 부상이..
☞ '강철부대' 박중사, 불륜 인정..'초대남은 그분 동의'
☞ '펜하3', 유진이 죽었다..이지아 친딸 한지현 大충격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윤현숙, 으리으리한 LA 럭셔리 대저택 수영장 공개
Copyrightsⓒ 스타뉴스(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라 박규리 '재벌 3세' 남친, 만취 뺑소니+역주행+女감금 혐의 '충격'- 스타뉴스
- "다리 절단해야" 김기욱, 예능 촬영 중 부상이..- 스타뉴스
- '강철부대' 박중사, 불륜 인정.."초대남은 그분 동의"- 스타뉴스
- '펜하3', 유진이 죽었다..이지아 친딸 한지현 大충격-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윤현숙, 으리으리한 LA 럭셔리 대저택 수영장 공개-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美빌보드 솔로·컬래버 '쌍끌이 인기'
- 방탄소년단 지민, 과즙美 폭발 '인간 비타민'
- 송가인, 시원한 맥주 광고 어울리는 스타 '1위'
- "I am a Jimin Stan" 방탄소년단 지민 '분노의 질주10' OST 비하인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