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마조마, BMB에 패배 안기며 '3연승 질주'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안준철 2021. 6. 28. 2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인 야구의 절대강자 조마조마가 3연승을 내달렸다.

조마조마는 28일 경기도 광주시 팀업캠퍼스 야구장에서 열린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풀리그 BMB와의 경기에서 13-9로 이겼다.

반면 이날 경기가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첫 경기였던 BMB는 조마조마를 넘어서지 못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야구의 절대강자 조마조마가 3연승을 내달렸다.

조마조마는 28일 경기도 광주시 팀업캠퍼스 야구장에서 열린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풀리그 BMB와의 경기에서 13-9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조마조마는 3연승으로 풀리그 단독 1위 자리를 지켰다. 반면 이날 경기가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첫 경기였던 BMB는 조마조마를 넘어서지 못했다.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 조마조마와 BMB의 경기가 28일 오후 경기도 광주시 팀업캠퍼스 야구장에서 열렸다. 2회초 1사 만루에서 조마조마 서지석의 3타점 적시타 때 주자들이 홈을 밟고 더그아웃으로 향하고 있다. 사진(경기 광주)=천정환 기자
1회초 선공에 나선 조마조마는 4득점으로 기선을 제압했다. 선두타자 임태경이 안타로 포문을 열었고, 후속타자 노현태, 정진우, 한용현까지 연속안타에 김인수는 우익수 희생플라이를 기록했다.

BMB는 1회말 3점을 뽑으며 조마조마쪽으로 넘어가던 흐름을 되돌리려 했다. 1사 후 이건록, 장철한, 박상남의 3연속 안타에 박종민의 볼넷, 한현희의 중전안타가 나왔다.

1점 차로 추격을 당하던 조마조마는 2회초 대거 7득점하며 달아났다. 1사 후 임태경의 안타와 노현태의 2루타, 상대 실책을 묶었고, 만루에서 서지석의 싹쓸이 2루타, 윤석현의 중월 2루타 등 타선이 폭발했다.

물론 BMB도 그냥 물러서지 않았다. 3-11에서 2회말 4득점으로 다시 추격에 나섰다. 조마조마가 3회초 무득점에 그친 사이 3회말 볼넷 3개, 안타 1개와 두 차례 희생플라이로 2득점하며 9-11까지 쫓아갔다.

그러나 조마조마는 4회초 서지석과 한제훈의 연속 안타, 윤석현이 볼넷, 노현태의 안타 등으로 2점을 추가하며 도망가는데 성공했다.

BMB는 4회말 1사 후 한현희의 2루타로 추격의 불씨를 당기는 듯 했지만, 추가점을 뽑는데 실패하며 패하고 말았다.

한편 매년 풀리그 방식으로 치러졌던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는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일정 단축이 불가피해 토너먼트로 진행한 바 있다. 다행히 올해는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청이 권고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는 이엠이코리아, DRC헬스케어, MBC뷰티스쿨아카데미, 금산미학홍삼, 나인스포츠, 리츠힐러, 린글로벌, 백년지족, 산엔지니어링, 세움C&C, 세인트존스호텔, 제이액터스, 아메리칸트레이, 애프터문엔터테인먼트, 예일커뮤니케이션즈, 오디세이뷰티그룹, 장인복국, 치면식당, 코너스톤자산운용, 태왕. 팀크래프트, 퓨워터가 협찬한다.

[광주(경기)=안준철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