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애비에미도 없냐?".. '개념상실' 오토바이 경적 금지 문구에 누리꾼 '어이상실'

빈재욱 기자 2021. 6. 28. 1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대 운전자를 위협하고 비하하는 패륜 문구를 자신의 오토바이에 적은 운전자에게 비판이 쏟아졌다.

오토바이 뒤쪽엔 "빵빵금지 넌 애비애미도 없냐?"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오토바이에 적힌 문구를 보고 어이없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아울러 과거 일부 오토바이 운전자들이 오토바이에 적은 문구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비판을 받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한 오토바이에 달린 패륜 문구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누리꾼들을 어이없게 했다. 사진은 한 오토바이 운전자가 오토바이에 적은 문구. / 사진=커뮤니티 캡처
상대 운전자를 위협하고 비하하는 패륜 문구를 자신의 오토바이에 적은 운전자에게 비판이 쏟아졌다.

28일 커뮤니티 '보배드림' 인스타그램에는 제보 사진 하나가 올라왔다. 제보자는 한 오토바이 뒤쪽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오토바이 뒤쪽엔 "빵빵금지 넌 애비애미도 없냐?"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오토바이에 적힌 문구를 보고 어이없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이들은 "저런 데칼은 본인이 만드는 거겠지?" "클랙슨 누르면 애비애미도 없는 거구나" "도대체 저런 생각 없는 행동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 등과 같은 댓글을 적었다.

아울러 과거 일부 오토바이 운전자들이 오토바이에 적은 문구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비판을 받기도 했다. 일부 운전자들이 "개진상이 타고 있다" "보복 운전 X가능" "건들면 박아요" 같은 문구를 적어 상대 운전자를 불편하게 하면서 논란이 된 바 있다.

[머니S 주요뉴스]
"기럭지가 다 했네"… 김사랑, 밀착 레깅스 '아찔'
'누드로 임신 발표?"… 카디비, 파격 사진에 '술렁'
'초밀착 민소매'… 호날두 연인 조지나, 볼륨감 '여전'
"그러지마"… 김수찬, 트롯맨들에 금전 부탁?
"내 스타일"… 정용진·이진욱, 이 조합 머선129?
'양다리 의혹' 권민아, 독 된 공개 열애
고우리 "전 남친, 여사친과 바람 나 환승이별 당해"
"공유+원빈"?… 최양락 쌍꺼풀 재수술 어떻길래?
"얀센 맞았는데"… 성규 확진, 돌파감염 가능성?
"한국에 태어나 다행"… 4개월 병원비가 32억원?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