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연하♥' 이창훈, 100일 만에 '86kg→70kg' 식스팩 몸짱 변신 ('건강한 집')

조윤선 2021. 6. 28. 1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창훈이 100일 만에 16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는 '원조 하이틴 스타' 이창훈과 17세 연하 미모의 아내 김미정이 출연했다.

이날 이창훈은 "16주 동안 16kg 감량해서 몸짱이 됐다. 그래서 일도 사랑도 건강도 지키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100일 만에 16kg 감량 후 완벽한 식스팩을 갖춘 몸짱으로 변신한 이창훈의 사진이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창훈이 100일 만에 16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는 '원조 하이틴 스타' 이창훈과 17세 연하 미모의 아내 김미정이 출연했다.

이날 이창훈은 "16주 동안 16kg 감량해서 몸짱이 됐다. 그래서 일도 사랑도 건강도 지키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다이어트 전 체중이 86kg이었다는 이창훈은 "사실 술도 너무 많이 좋아해서 몸이 많이 상했다. 길거리 지나갈 때 쇼윈도가 보기 싫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굳게 마음먹고 겉도 속도 건강해지고 싶어서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에 도전해봤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100일 만에 16kg 감량 후 완벽한 식스팩을 갖춘 몸짱으로 변신한 이창훈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를 본 조영구는 "나처럼 얼굴이 흘러내려야 하는데 관리 잘하고 뺀 거 같다"며 감탄했다.

이에 이창훈은 "정말 저 몸이 안 나올 줄 알았다. 근데 조영구가 힘이 됐다. 조영구 과거 다이어트 사진을 봤는데 '영구도 하는데 내가 못하겠냐' 싶어서 해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손으로 조물조물?” ‘주진모♥’ 의사 민혜연, 수위 높은 토크에 당황
김준현, '도시어부3' 녹화 중 계좌 해킹→200만원 피해 “이래저래 거지”
의사 홍혜리 “청소년 첫관계..비닐봉투 피임 등 엽기적인 사례 많아”
박지윤 '상위 1% 부자 남편' 급여만 34억→'이시영 남편♥' 연 매출 25억의 '청담동 사업가'
“죽여버린다 협박”…'양다리 해명' 권민아, 남친 前여친 아버지 협박…법적대응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