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전세계 7600여개 호텔 우대서비스

김수현 2021. 6. 28. 18: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 멤버십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인 '메리어트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신한카드)'를 올해 3월 출시했다.

또한 전 세계 체인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연 1회 무료 숙박권과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조식 5만원 할인 연 2회 혜택, 고객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실적(Elite Night Credit) 10개도 제공해 기존 메리어트본보이™ 우수 고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리어트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 멤버십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인 '메리어트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신한카드)'를 올해 3월 출시했다.

국내에서 출시된 PLCC 중에서 제휴사의 멤버십 우대 및 포인트 사용 등에서 전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세계 133개 국가에서 메리어트, 웨스틴, 쉐라톤, W, 리츠칼튼, 코트야드, 포포인츠 등 30개의 브랜드의 7600여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메리어트신한카드는 전 세계적으로 약 1억5000만명 회원수를 보유한 '메리어트본보이™'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 호텔에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카드 가입만으로 연간 25박 숙박을 해야 받을 수 있는 메리어트본보이™ 골드 엘리트 등급(객실 상황에 따라 1단계 업그레이드 및 오후 2시 체크아웃, 웰컴기프트 제공 등 혜택)이 카드 보유기간 동안 기본 제공된다. 이용 실적에 따라 플래티늄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메리어트신한카드의 또 다른 특징은 일상 속 카드 소비가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및 제휴사에서 이용 가능한 메리어트본보이™ 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제공된다는 점이다. 전 세계 메리어트본보이™ 참여 호텔에서 카드 이용 시 1000원당 5 메리어트본보이™ 포인트 적립 등 카드 이용에 따라 1000원당 1~5 메리어트본보이™ 포인트가 적립되며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 5천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전 세계 체인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연 1회 무료 숙박권과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조식 5만원 할인 연 2회 혜택, 고객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실적(Elite Night Credit) 10개도 제공해 기존 메리어트본보이™ 우수 고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연 4회 동반 1인까지 적용되는 공항라운지 혜택도 제공된다.

연회비의 경우 비자(VISA) 시그니처 26만7000원, 국내전용 26만4000원이다. VISA 브랜드 선택시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전세계 호텔 예약, 해외 이용 특별적립과 함께 해외쇼핑 혜택 등 고품격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메리어트 카드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차별화된 혜택과 멤버십을 누릴 수 있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향후에EH 메리어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폭넓은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신한카드 미래 지향점인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김수현기자 ksh@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