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아들 태하, 심리 상담 중 "후회하고 있다" 고백..정조국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은-정조국 부부의 아들 태하의 속마음 고백에 부모가 눈물을 흘린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성은-정조국 부부가 첫째 아들 태하와 함께 심리 상담 센터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성은-정조국 부부를 놀라게 한 심리 상담 결과와 모두를 눈물짓게 한 태하의 속마음은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성은-정조국 부부의 아들 태하의 속마음 고백에 부모가 눈물을 흘린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성은-정조국 부부가 첫째 아들 태하와 함께 심리 상담 센터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김성은은 첫째 태하의 달라진 행동에 대한 고민을 남편 정조국에게 털어놓았다. 최근 들어 태하와의 대화가 급격히 줄어들었음은 물론, 잠도 따로 잘 정도로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 해 홀로 방에 있는 시간이 늘었다는 것. 이에 정조국도 "요즘 태하와 통화할 때마다 말투가 달라지고 있음을 느낀다"라며 걱정을 내비쳤다. 김성은-정조국 부부의 아들이자 둘째 윤하와 막내 재하의 '든든한 오빠, 형'인 태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결국 김성은-정조국 부부는 열두 살 태하의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함께 심리 상담 센터를 방문했다. 여러 검사를 진행하던 중, 태하의 한 마디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의사에게 돌연 "후회하고 있다"라고 고백했기 때문. 또한 초등학생에게서 나오기 어려운 말들이 이어졌고, 정조국은 어린 태하가 이런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에 가슴 아파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MC 김구라조차 끝내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태하의 심리 상담을 마친 뒤, 김성은-정조국 부부는 예상치 못한 상담 결과에 폭풍 오열했다. 제주에 있는 아빠의 부재로 인해 평소 엄마를 도와왔던 게 오히려 태하에게 영향을 줬던 것. 이어 김성은에게는 "앞으로 청소를 하면 안 된다"는 충격적인 솔루션이 주어졌다. 김성은의 스트레스 해소법이었던 청소가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다는 말은 모두를 혼란에 빠트렸는데, 대체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성은-정조국 부부를 놀라게 한 심리 상담 결과와 모두를 눈물짓게 한 태하의 속마음은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준호♥김지민, 숙소서 입맞춤까지…거침없는 애정행각
- 안철수 "범죄자보다 초보가 낫다 싶어 尹과 단일화, 70억 포기…인사가 문제"
- 시댁서 '며느리 인정' 않자 기어코 낳은 딸…그녀는 왜 그 딸을 죽였나
- "입 찢어져"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 앞에 두고 박효신에 밀착
- '8혼' 유퉁 "늦둥이 살해·성폭행 협박에 쓰러져…딸 지켜야 해"
- '청순 대명사' 한지민, 은근한 섹시미로 '반전 매력' [N샷]
- "가글보다 낫다…3천원짜리로 치아 관리 끝" 치과의사가 강추한 '이것'
- 송혜교, 43번째 생일 소감 "너무 행복…잊지 못할 하루" [N샷]
- '전유성 커피' 정체는?…김영철 "49도짜리 술 들어간 카페 대표 메뉴"
- 은지원 "젝키 이재진, 원양어선설도…김재덕, 다정리하고 부산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