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종국, 박군·김희철·이상민 가뿐히 제압 "다들 의지 없어"[별별TV]

안윤지 기자 2021. 6. 27. 2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가수 김종국이 이상민, 박군, 김희철과 대결을 펼쳤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가수 팀과 배우 팀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상민은 먼저 탁재훈에 대해 "형 나이를 제대로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 가장 단점이 멘탈이 약하다"라고 하자 김희철은 "축구할 때도 보면 실력이 좋은데 본인 뜻대로 안 되니까 짜증을 내더라"고 답했다.

김희철, 이상민, 박군은 김종국을 상대로 훈련을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SBS '미우새' 방송 캡처
'미운 우리 새끼' 가수 김종국이 이상민, 박군, 김희철과 대결을 펼쳤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가수 팀과 배우 팀의 대결이 펼쳐졌다.

가수 팀은 배우 팀의 약점을 파악하고자 했다. 이상민은 먼저 탁재훈에 대해 "형 나이를 제대로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 가장 단점이 멘탈이 약하다"라고 하자 김희철은 "축구할 때도 보면 실력이 좋은데 본인 뜻대로 안 되니까 짜증을 내더라"고 답했다.

또한 임원희에 대해 이상민은 "원희형은 지금 갱년기다. 운동 중간에 슬픈 음악 좀 살짝 흥얼거려라. 갱년기다 보니까 금방 우울해지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들은 최진혁에 대해선 "파워는 있는데 컨트롤이 안된다. 그냥 아저씨 같다", "약간 진상인 면도 있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후 진행되는 게임에서 박군은 "이거 참호 격투같은 거 맞지 않나"라고 흥미로운 모습을 보였다. 김희철, 이상민, 박군은 김종국을 상대로 훈련을 시작했다.

김종국은 단숨에 세 명을 제압하며 승리를 거뒀다. 그는 "이러면 안된다. 아니 아까는 아무렇지 않게 3대 1이 안되겠냐고 하지 않았나"라며 "다들 간절함이 없다. 의지가 없다. 작전을 제대로 짜야하지 않나"라고 불평했다.

[관련기사]☞ '아는 형님' 고두심, 강호동과 루머 해명→숨겨둔 끼 방출[★밤TView]
이슬기 아나, 중고거래 사기 피해→경찰서行 '꼭 신고하세요'[스타IN★]
'펜하3', 유진이 죽었다..이지아 친딸 한지현 大충격
한예슬 남친, 황하나 전 애인♥ ''버닝썬' 약쟁이'
前AOA 권민아, SNS에 남자와 찰칵..남친이라고?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