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 개시

정인지 기자 2021. 6. 27. 12: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영증권이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해외주식 거래를 신청한 신영증권 고객이라면 미국, 일본, 홍콩 등 증시에 상장된 주식을 사고팔 수 있다.

신영증권은 온라인상에서 미국 주식을 쉽게 거래 할 수 있도록 MTS와 HTS를 개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영증권

신영증권이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해외주식 거래를 신청한 신영증권 고객이라면 미국, 일본, 홍콩 등 증시에 상장된 주식을 사고팔 수 있다. 미국 주식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 영업점을 통해 주문 가능하며 그 외 국가는 영업점을 통해서만 거래된다.

신영증권은 온라인상에서 미국 주식을 쉽게 거래 할 수 있도록 MTS와 HTS를 개편했다. 예를 들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2차전지, 배당 등 트렌드를 반영한 키워드 검색 뿐만 아니라, ETF(상장지수펀드) 특화 검색, 배당금 시뮬레이션 등 ETF와 배당주 투자를 지원하는 도구도 탑재했다.

아울러 별도의 환전 과정 없이 원화로 매매가 가능하며, 정규장 개시 전 예약주문은 정규장 주문으로 자동 전환된다. 오는 9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모든 고객에 대해서는 할인율 50%를 적용해 0.1%의 매매수수료를 부과한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는 장기 포트폴리오 투자 관점에서 고객 자산군의 폭을 넓히는 데 기여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지원해서 고객에게 차별적인 해외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손정민 父 "쓰러진 아들, '그거'라고 부른 친구 A…기분 나쁘다"이주연, 가슴선 드러내고…깊게 파인 스커트 '과감'"하루에 8번도 가능"…'러브 아일랜드' 女출연자의 고백블랙핑크 제니, 각선미 강조한 '1576만원' 초미니 패션…어디 거?킴 카다시안, 한줌 허리+볼륨 강조한 초밀착 드레스…'아찔'
정인지 기자 inje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