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의 최전방 에이스 vs 레반도프스키의 후계자. 고민에 빠진 세리에 A 최고 스트라이커

류동혁 2021. 6. 27.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첼시에서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인터 밀란의 스트라이커 로멜로 루카쿠.

더 미러지는 27일(한국시각) '루카쿠가 EPL 진출 대신 바이에른 뮌헨 이적으로 기울어지고 있다. 레반도프스키의 후계자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했다.

올 시즌 완벽한 성공을 한 첼시.

올 시즌 첼시의 장, 단점은 극명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멜로 루카쿠.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첼시에서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인터 밀란의 스트라이커 로멜로 루카쿠.

더 미러지는 27일(한국시각) '루카쿠가 EPL 진출 대신 바이에른 뮌헨 이적으로 기울어지고 있다. 레반도프스키의 후계자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했다.

올 시즌 완벽한 성공을 한 첼시. 올 시즌 첼시의 장, 단점은 극명하다. 많은 투자를 했다. 티모 베르너, 카이 하베르츠 등이 들어왔다. 하지만 최전방의 골 결정력은 허전했다.

반면, 2, 3선의 강력한 수비는 첼시 최고의 무기였다. 디펜딩 챔피언으로 위용을 과시하기 위해서는 최전방 보강 작업이 필요하다. 얼링 할란드, 해리 케인 등의 카드가 있다.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 천문학적 이적료도 부담이다. 때문에 눈을 돌린 선수가. 인터 밀란의 에이스 로멜로 루카쿠다.

올 시즌 세리에 A 최고의 스트라이커. 강력한 파워와 골 결정력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이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뛴 적도 있기 때문에 EPL에서 적응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올 시즌 33골을 기록한 특급 스트라이커다. 골 결정력이 부족한 첼시 입장에서는 유럽 정상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카드 중 하나다.

하지만, 루카쿠는 EPL을 선호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히려 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 역시 레반도프스키의 후계자를 찾기 위해 루카쿠를 눈여겨 보고 있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김준현, '도시어부3' 녹화 중 계좌 해킹→200만원 피해 “이래저래 거지”
“건물 줄 뻔” ‘2조재산설’ 서장훈, 문채원 레전드 애교에 사심 폭발
의사 홍혜리 “청소년 첫관계..비닐봉투 피임 등 엽기적인 사례 많아”
박지윤 '상위 1% 부자 남편' 급여만 34억→'이시영 남편♥' 연 매출 25억의 '청담동 사업가'
'주진모♥' 의사 민혜연, 은밀한 속사정 '성욕' 공개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