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2020 탈락한 웨일스 슈퍼스타, LA 갤럭시가 손짓한다

김용 2021. 6. 27. 08: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레스 베일,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 무대 입성하나.

앞으로의 거취가 불투명한 슈퍼스타 베일을 영입하기 위해 미국 LA 갤럭시가 움직이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탈리아 축구 전문 저널리스트 니콜로 쉬라는 메이저리그 사커의 LA 갤럭시가 베일 영입을 위한 작업에 착수했다고 보도했다.

토트넘이 간판스타 해리 케인을 타 팀으로 떠나보낸다면, 베일의 잔류 가능성이 생길 수 있지만 베일의 복잡한 상황을 간파한 LA 갤럭시가 유혹의 손길을 내밀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P Photo/Andrew Medichini)<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가레스 베일,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 무대 입성하나.

앞으로의 거취가 불투명한 슈퍼스타 베일을 영입하기 위해 미국 LA 갤럭시가 움직이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탈리아 축구 전문 저널리스트 니콜로 쉬라는 메이저리그 사커의 LA 갤럭시가 베일 영입을 위한 작업에 착수했다고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입지가 좁아진 베일은 지난 시즌 친정 토트넘 임대를 선택했고, 토트넘에서 한 시즌 동안 모든 대회 16골 3도움을 기록하며 어느정도 살아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토트넘 잔류는 물건너간 것으로 보이며, 일단 레알 복귀가 유력한 가운데 다른 팀 이적 가능성도 배제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쉬라는 레알의 새 감독이 된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 구상에 베일은 없다고 주장했다.

베일은 유로2020에 조국 웨일즈를 대표해 참가했다. 때문에 개인 거취와 관련한 일을 구체적으로 추진할 수 없었다. 하지만 웨일즈가 27일(한국시각) 열린 덴마크와의 16강전에서 떨어지며 이제 베일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 관심이 모아질 수밖에 없다.

토트넘이 간판스타 해리 케인을 타 팀으로 떠나보낸다면, 베일의 잔류 가능성이 생길 수 있지만 베일의 복잡한 상황을 간파한 LA 갤럭시가 유혹의 손길을 내밀었다.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는 안정된 생활 환경과 높은 리그 수준 등을 고려한 스타 플레이어들이 선수 생활 말년 행선지로 고려하는 무대다. 데이비드 베컴, 웨인 루니 등이 그 과정을 거쳤다.

한편, 베일은 덴마크에 0대4 참패한 후 웨일즈를 대표해 인터뷰에 나섰는데 "이 경기가 당신의 마지막 국가대표 경기였나"라는 질문에 불쾌함을 감추지 못하고 인터뷰 자리를 떠났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김준현, '도시어부3' 녹화 중 계좌 해킹→200만원 피해 “이래저래 거지”
“건물 줄 뻔” ‘2조재산설’ 서장훈, 문채원 레전드 애교에 사심 폭발
의사 홍혜리 “청소년 첫관계..비닐봉투 피임 등 엽기적인 사례 많아”
박지윤 '상위 1% 부자 남편' 급여만 34억→'이시영 남편♥' 연 매출 25억의 '청담동 사업가'
'주진모♥' 의사 민혜연, 은밀한 속사정 '성욕' 공개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