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2' 황제성, 엑소 카이 패션 지적 "겉멋 너무 부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황제성이 엑소 카이 패션을 지적했다.
6월 26일 방송된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에서 황제성은 남다른 패션 자신감을 표했다.
카이는 길거리를 둘러보다 tvN '코미디 빅리그' 속 '사이코러스'로 활약 중인 황제성, 양세찬을 발견했다.
황제성은 본인의 패션에 대해 "방송국 출근 룩이다"고 설명한 뒤 "근데 카이 옷이 좀 별로다. 겉멋을 너무 부렸다. 통일감이 없잖냐"고 공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정원 기자]
개그맨 황제성이 엑소 카이 패션을 지적했다.
6월 26일 방송된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에서 황제성은 남다른 패션 자신감을 표했다.
카이, 배정남은 길거리 패션왕을 뽑기 위해 상암동에 방문했다. 카이는 길거리를 둘러보다 tvN '코미디 빅리그' 속 '사이코러스'로 활약 중인 황제성, 양세찬을 발견했다.
황제성은 본인의 패션에 대해 "방송국 출근 룩이다"고 설명한 뒤 "근데 카이 옷이 좀 별로다. 겉멋을 너무 부렸다. 통일감이 없잖냐"고 공격했다. 양세찬도 배정남에게 "왜 이렇게 후줄근하냐. 요즘 돈 못 버냐"고 농담했다.
이후 배정남은 황제성, 양세찬 넥스카프를 겨드랑이에 둘러주며 스카프 활용법을 설명했다.
이어 다음 주 예고편엔 엑소 세훈의 등장이 그려졌다. 세훈은 '최고의 지구 멸망 룩을 골라달라'고 의뢰했고 카이와 함께 '러브샷', '전야'를 추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사진=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금 한강뷰 집 공개, 럭셔리 안방+4개의 드레스룸까지(매거진 준금)
- 김혜정, 산중턱 그림같은 외딴집 공개 “사람보다 멧돼지 더 많이 만나”(체크타임)
- 조현영, 탄탄 글래머 비키니 자태 공개…가녀린 각선미 인증 [SNS★컷]
- ‘지누 ♥’ 임사라, 헉 소리 나는 대저택 시댁서 태교 중 “오빠가 찍은 나”
- ‘이용규♥’ 유하나, 자신감 폭발 수영복 전신샷 “용기 있게 올려본다” [SNS★컷]
- 10대에 땅주인 된 전두환 손주들, 전 씨 일가 대물림 정황(뉴스데스크)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