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KRPL] 스위프트, 애니띵 제압하고 시즌 첫 승 달성

손정민 2021. 6. 26. 15:3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위프트(사진=중계화면 캡처).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 2021 시즌1 팀전 8강 3경기
스위프트 2대0 애니띵
1세트 스위프트 3<스피드전>0 애니띵
2세트 스위프트 3<아이템전>1 애니띵

스위프트가 애니띵을 제압하고 시즌 첫 승을 만들어냈다.

스위프트는 26일 서울 동대문구 V.SPACE에서 펼쳐진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KRPL) 팀전 조별 풀리그 8강 3경기 애니띵과 맞대결을 펼쳤다. 스위프트는 유기적인 팀 플레이로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에서 각각 3대0, 3대1 승리를 차지했다.

1세트 스피드전에서는 스위프트가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1라운드 스위프트는 치열한 접전 끝에 송준호가 선두로 결승선을 통과하며 선취점을 기록했다. 2라운드에서도 송준호가 선두를 차지한 데 이어 신병찬이 2위를 기록하면서 손쉽게 2대0을 만들었다.

3라운드에서는 접전 끝에 스위프트가 3대0을 만들어내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따. 초반 '세연'이 애니띵의 강민구를 상대로 몸싸움 끝에 선두를 차지했다. 이후에는 '세연'이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했고, 나미지 전력이 4, 5, 6위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뒀다.

아이템전에서는 애니띵이 선취점을 따냈다. 스위프트는 초반 선두를 차지하며 무난한 승리를 가져가는 듯 했으나 막판 결승선 통과 직전 바리케이드라는 변수로 애니띵에 1라운드를 내줬다. 2라운드에서는 스위프트가 막판 물파리 아이템을 통해 역전에 성공해 1대1을 만들었다.

3라운드에서는 '지수'가 완벽한 주행을 선보이며 2대1을 만들었다. 초반 애니띵이 경기의 주도권을 잡으며 선두 주행을 이어갔으나 막판 '지수'가 역전을 만들어내며 승리를 가져왔다. 4라운드에서는 초반부터 스위프트가 격차를 크게 벌렸고, 결승선까지 여유있는 주행을 펼치며 승리를 따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