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KRPL] NTC 김홍승 "나는 무대 체질..목표는 우승"

손정민 2021. 6. 26. 13: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TC 크리에이터스 김홍승(사진=중계화면 캡처).
NTC 크리에이터스의 김홍승이 우승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NTC는 26일 서울 동대문구 V.SPACE에서 펼쳐진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KRPL) 팀전 조별 풀리그 8강 1경기 배럴과 맞대결을 펼쳤다. KRPL 시즌1 첫 번째 트랙에서 1위에 오른 김홍승은 매 경기 압도적인 주행 능력을 뽐내며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다음은 김홍승과 신동이의 방송 인터뷰 전문.

Q 경기에서 승리를 차지한 소감부터 말해달라.

A 신동이=첫 경기에서 승리를 따내긴 했지만 아이템 전에서 패배 아쉬움이 크다. 앞으로 보완해야 할 점이 많다고 생각한다.

A 김홍승=대회에 가면 손과 발을 덜덜 떠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를 낼 줄 몰랐다. 지스타컵에서부터 느낀 것이지만 나 자신이 무대 체질이 아닌가 싶다.

Q 정규 시즌 어떻게 준비했는지.

A 신동이= 스피드 전은 다른 리그 팀들과 많이 연습을 통해 경기력을 끌어올렸다. 아이템 전의 경우 전략을 숨기면서 플레이 했는데 결과만 놓고 보면 조금 아쉽다. 평소에 연습했던 것보다 경기장에서 플레이 하다보니 주변 환경에 적응하는 데 어려웠던 것 같다.

Q 칭찬해주고 싶은 선수가 있다면.

A 신동이=김홍승 선수와 에이스 결정전 승리를 가져온 한종문 선수를 칭찬해주고 싶다. 종문아, 사랑한다!

Q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만의 매력이 있다면.

A 신동이=모바일 기기로 어디서든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Q 프로팀 생활은 어떤가.

A 김홍승=숙소도 넓고 연습실 공간 또한 연습에 최적화 돼 있다고 생각한다. 정말 만족하고 있고 형들도 잘해준다. 솔직하게 말하면 (한) 종문이 형이 조금 무서울 때가 있다(웃음).

Q 이번 시즌 NTC의 순위를 예측해 본다면.

A 김홍승=당연히 우승이다. 모든 팀을 꺾고 최상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한 마디.

A 신동이=NTC를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에 투표를 많이 해주셨는데 아이템 전에서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하다. 다음 경기에서는 아이템 전도 잘 준비해서 에이스 결정전 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A 김홍승= 앞으로 매 경기 열심히 임하도록 하겠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