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2' 오나라 "온주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상형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스센스2' 오나라와 온주완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5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서는 준비해놓은 스폿 출발에 앞서 팀원을 고르는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온주완에 팀원 두 명을 선택하도록 했고, 이 모습을 보던 오나라는 온주완에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며 이상형임을 어필했다.
첫 번째 스폿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전소민은 온주완에 이상형을 물으며 "무인도에 네 명 밖에 없다"며 누구를 선택할 건지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스센스2' 오나라와 온주완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5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서는 준비해놓은 스폿 출발에 앞서 팀원을 고르는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온주완에 팀원 두 명을 선택하도록 했고, 이 모습을 보던 오나라는 온주완에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며 이상형임을 어필했다. 이에 온주완은 "나라 누나"라며 첫 번째 멤버로 선택했고, 두 번째로 제시를 선택했다.
첫 번째 스폿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전소민은 온주완에 이상형을 물으며 "무인도에 네 명 밖에 없다"며 누구를 선택할 건지 물었다. 이에 온주완은 오나라를 선택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는 가짜는 오직 하나! 여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 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수찬 “의식주 비용 대출처리...빚만 늘어가는 정산서" 재반박[종합]
- `연중 라이브` 故최진실 "5년간 광고만 130편 찍었다"
- 이슬기 아나운서, 중고거래 사기 "어떻게 해야…"
- `식스센스2` 오나라, 유재석에 "백숙 한 마리 1억? 오빠는 가능" 너스레
- 한예슬, 남친·루머 논란 후 첫 언론 대면 무산
- ACC재단-영화의전당, 문화예술 콘텐츠 교류 추진
- [포토] ‘슈팅스타’ 박지성, 예능으로 입장 - 스타투데이
- 익산아트센터, 라면 콘텐츠 복합공간 `보글하우스`로 재탄생
- ‘친절한 선주씨’ 김흥동 감독 “김치따귀 잊어줘…후지지 않은 일일드라마” - 스타투데이
- 150년 해외 떠돈 외규장각 의궤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