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행복하지 않아도 큰 아픔 없는 삶 감사"

마아라 기자 2021. 6. 25.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이상순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25일 매거진 데이즈드는 2021년 7월호를 통해 이상순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근 이상순은 새 앨범 공개와 함께 서울 종로구 가회동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이준엽 CF 감독과 사진전을 열고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션 이상순 /사진=데이즈드 매거진

뮤지션 이상순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25일 매거진 데이즈드는 2021년 7월호를 통해 이상순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상순은 최근 JTBC '슈퍼밴드' 시즌2에 합류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촬영을 시작하니 실력있는 친구들이 정말 많더라. '슈퍼밴드'는 평가자라기보다는 탤런트를 감출 수 없는 이들을 모아 그야말로 밴드의 탄생을 돕는 조력자에 가깝다"며 "그들을 돕는 마음으로 편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이상순은 새 앨범 공개와 함께 서울 종로구 가회동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이준엽 CF 감독과 사진전을 열고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상순은 "꽤 오래전부터 필름 사진을 즐겨 찍었다. 그동안 모아뒀던 사진을 이번 전시를 기획하면서 다시금 들춰봤다"며 "10년도 훨씬 전에 찍은 사진들을 들춰보면서 '아, 그때 이런 일이 있었지', '맞아, 꼭 이런 장면이었지' 느끼며 감회가 새로웠다"고 전했다.

이어 "사진을 보는 분들도 그런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상순의 이 다음 모퉁이엔 어떤 풍경이 있냐는 질문에 이상순은 "지금 같았으면 좋겠다.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하고 가족과 강아지들이 내 주위에 있고 건강하게 지내고. 특별하지 않아도 행복하게"라고 답했다.

이어 "아니, 행복하지 않아도 큰 아픔 없이"라고 정정하며 "삶이 꼭 행복해야 한다는 욕심은 없다. 큰 아픔 없는 삶이면 감사하다. 삶의 어느 모퉁이를 돌아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순은 가수 이효리와 2013년 9월 결혼했다.

[관련기사]☞ 손정민씨 유족 '친구 A씨 고소했지만'…법조계 "무리수""생리할 때 피 많이 흘리나" 교수가 수업 중에 한 질문"수천만원 아끼는데 안할래?" 급매 살 때 고수의 '꿀팁'여경 소문 확인하려 숙박업소 CCTV 조회…"집단성폭력 경찰 파면하라"서장훈, 문채원 애교에 "건물까지 줄 뻔했다" 사심 반응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