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브라운더스트,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

이원희 2021. 6. 25. 18: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길드 레이드'는 2주간의 시즌제로 운영되는 콘텐츠로 하루 2회 참여할 수 있으며 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화산, 사막 등 총 4종의 지역이 등장하며 길드 레이드 점수에 따른 순위와 전투 결과를 종합해 고대주화 및 슈타인잉크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각종 편의 사항이 개선됐다. 먼저, 길드전에서 공격 시 3별 달성을 위한 난이도 완화와 함께 해당 전투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 영혼장비를 1회에 100개 소환할 수 있게 됐고 룬 조각을 판매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길드 레이드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제공되는 이벤트 포인트를 활용해 고급계약서, 능력강화 5성 비약, 다이아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Let’s Go RAID'가 오는 7월8일까지 진행된다.

또, 우정 포인트, 골드 등을 글러티에게 먹이고 글러티의 레벨에 따라 전설계약서, 5성 스킬북 등 고급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탐식의 글러티' 이벤트가 7월22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인기 5성 공격형 용병 '벤시나'의 '혜성강타 돌로레인' 신규 코스튬 1종이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