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언, 오디오드라마 '해시의 신루' 메인 예고편·녹음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디오 콘텐츠 전문 제작사인 오디언(대표 김용호)은 현재 텀블벅 펀딩 진행 중인 '해시의 신루'의 오디오드라마 메인 예고편 및 녹음 현장 필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시리즈 웹소설 조회수 5000만을 기록한 작가 윤이수·삽화 pepper 원작 '해시의 신루'를 오디오드라마로 제작하기 위한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웹소설 조회수 5000만을 기록한 작가 윤이수·삽화 pepper 원작 ‘해시의 신루’를 오디오드라마로 제작하기 위한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오디언 콘텐츠제작1팀 정성용 팀장은 “원작, 연출, 연기, 편집 등 모든 면에서 지금까지 오디언에서 제작한 어떤 오디오드라마보다 훌륭할 작품이 될 것”이라며 “15시간 러닝타임의 시즌 1이 탄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본인의 SNS에 기대평 작성 혹은 후원인증을 한 605명에게 최대 2만3000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원하는 성우의 보이스가 포함된 녹음 메세지를 증정한다.
트위터를 통해 별도 진행하는 ‘해시의 신루’ 덕질지원 및 덕질자금 이벤트도 있다. 펀딩 종료시까지 ‘덕질지원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한 두 명에게 20만 원 상당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게시글을 리트윗한 두 명을 매주 추첨해 5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해시의 신루’ 펀딩에 참여하면 오디오드라마 파일이 담긴 휴대용 저장장치(USB메모리) 외에 헤일리정이 참여한 OST와 포토카드, 발찌, 라이브토크 초대권, 친필사인 대본 포토카드 10종, 팬던트 발찌, 성우 친필사인 대본 등 특별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텀블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당 실종 고교생 야산서 숨진채 발견
- 김부선 “이재명이 대선후보라니, 블랙코미디 아닌가”
- 장성규, ‘소변 테러’ 영상에 “이런 변이 있나”… 논란되자 사과
- “얀센 접종했는데…” 김성규, 코로나19 확진→활동 중단
- 30세 미만 사회필수인력 미접종자 28일부터 백신 사전예약
- 원희룡 “文대통령, 감옥 안 가는 게 목표”…검찰인사에 분노
- 송영길, 박성민 논란에 “일반 공무원과 비교할 문제 아냐”
- 이준석이 與에 날린 일성 “퉁치면 안돼”[손진호의 지금 우리말글]
- 양주 고깃집 폭언 모녀, 경찰 조사서 “갑질 의도 없었다”
- 尹, 공보 라인 확대…윤봉길 기념관 사전 답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