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지씨커피, 과일 음료 3종 시즌 한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는 인기 과일 음료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지난 달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메가커피의 여름을 대표했던 3가지 메뉴를 선정해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번 여름은 이른 무더위와 함께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만큼 메가커피의 인기 과일 음료 3종과 함께 상큼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는 인기 과일 음료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에 쌉쌀한 에스프레소를 혼합한 뒤 코코넛 칩 토핑을 더한 제품이다. 지난 여름 시즌 출시 후 한 시즌 만에 합계 약 95만잔을 판매했다. ‘골드 망고 스무디’는 베트남산 골드 망고를 사용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지난 달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메가커피의 여름을 대표했던 3가지 메뉴를 선정해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번 여름은 이른 무더위와 함께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만큼 메가커피의 인기 과일 음료 3종과 함께 상큼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무연 (nosmok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피 3300 뚫었다…전문가들 "실적株 배당株 주목"(종합)
- 친구 고소한 故손정민 유족…"경찰 수사방향 바뀌긴 힘들 것"
- “‘남아 성착취’ 최찬욱, 신상공개 앞두고 웃어…이런 경우 처음”
- 눈물 보인 조국 딸 "부모 기소된 법정서 증언 못한다"
- 김웅, '쩜오=룸살롱' 정세균에 "꼰대"
- "中 규제보다 더 센 악재 온다"…비트코인 4兆 매물폭탄 예고
- 법무부, 檢 중간간부 인사 단행…주요 정권 수사팀장 대거 교체(상보)
- ‘2조짜리’ 대우건설, 새 주인 누가될까
- [뉴스+]능력 인정받으면 억대 연봉…전문 캐디도 자기계발 시대
- 文대통령 지지율 4개월만에 ‘40%’…3040은 과반이 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