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SBS TV동물농장과 '착한 기부 프로젝트'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닉(공동대표 박소은 허남)이 지난 24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 컨퍼런스룸1에서 SBS TV동물농장과 캐릭터 상품을 활용한 '착한 기부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닉은 SBS TV동물농장의 '동물농장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방역 마스크를 제작해 판매 수익금의 10%를 동물보호 단체 후원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닉(공동대표 박소은 허남)이 지난 24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 컨퍼런스룸1에서 SBS TV동물농장과 캐릭터 상품을 활용한 ‘착한 기부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닉은 SBS TV동물농장의 ‘동물농장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방역 마스크를 제작해 판매 수익금의 10%를 동물보호 단체 후원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제닉 관계자는 “이번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유기견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며 “창사 20주년을 맞아 지속가능경영을 기업 목표로 설정하고, 다양한 형태의 ESG(환경ㆍ사회ㆍ지배 구조) 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는 TV동물 농장의 하루와 동물 친구들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8월 초 선보일 예정이다. 성인 남녀가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와 아이들을 위한 소형 사이즈로 1팩 5매입으로 구성됐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인태 “추미애, 尹에 빛 더 쏴주겠다는 사명감 있는 듯”
- 김웅 “쩜오 듣고 룸살롱 떠오르면 꼰대…무한도전도 일베?”
- 법정서 울먹인 조국 딸, 증언거부… “가족 시도 때도 없이 고난 받아”
- 靑수석 “문준용, 세계적 인정받는 예술인…특혜 없어”
- [동아플래시100]부자 귀족 이완용 “돈 없어 교육세 내지 않겠다” 버텨
- 野 “학살·돼지목 진주목걸이…이게 문재인식 공정” 檢인사 비판
- 속옷 위에 꽃 올려놓기도…성희롱 태백 경찰 16명 파면 청원
- 법무부 감찰담당관에 임은정…주요 수사팀장 대거 교체
- 인천서 AZ백신 접종한 30대 남성, 열흘 만에 사망
- [영상]플로리다 아파트 붕괴 CCTV…1초만에 폭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