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CHANEL FACTORY 5'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넬이 N°5 100년의 명성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CHANEL FACTORY 5'를 선보인다.
CHANEL FACTORY 5는 단순한 실험실 보틀에서 럭셔리하고 아이코닉한 오브제로 재탄생한 N°5 최초의 보틀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HANEL FACTORY 5는 단순한 실험실 보틀에서 럭셔리하고 아이코닉한 오브제로 재탄생한 N°5 최초의 보틀에서 영감을 받았다. 100주년을 맞이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일상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기능적인 물건에 N°5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함으로써 가치 있는 럭셔리 제품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17가지 리미티드 제품들은 키친(부엌), 정비소(메카닉), 화실(페인팅 스튜디오)의 세 가지 공간을 떠올린다. 귀여운 티 틴 케이스의 배쓰 밤, 세제 리필 형태 패키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의 샤워 젤, 물감 튜브의 바디 크림, 정비용 오일 통에 담긴 바디 오일이 대표적이다.
이처럼 CHANEL FACTORY 5 컬렉션은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N°5의 특별함을 떠올리게 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평범한 일상을 변화시키는 CHANEL FACTORY 5 컬렉션의 더 많은 제품들은 오는 29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샤넬 뷰티 부티크, 서울 플래그십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웅 “쩜오 듣고 룸살롱 떠오르면 꼰대…무한도전도 일베?”
- 법정서 울먹인 조국 딸, 증언거부… “가족 시도 때도 없이 고난 받아”
- 유인태 “추미애, 尹에 빛 더 쏴주겠다는 사명감 있는 듯”
- [동아플래시100]부자 귀족 이완용 “돈 없어 교육세 내지 않겠다” 버텨
- 靑수석 “문준용, 세계적 인정받는 예술인…특혜 없어”
- 법무부 감찰담당관에 임은정…주요 수사팀장 대거 교체
- 인천서 AZ백신 접종한 30대 남성, 열흘 만에 사망
- 암 투병 김철민 SNS 근황 “이겨내자…버티고 버티다 보면”
- 삼성전자 내달 27일부터 모더나 백신 자체 접종 시작
- 마당에 나무 넘어오자…반으로 ‘싹둑’ 잘라버린 이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