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등포 리뉴얼 오픈.."최상의 관람 환경 구축"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2021. 6. 25. 14: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 영등포가 리뉴얼 오픈한다.

롯데시네마 영등포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25일까지 영등포관 방문 SNS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많은 관객들이 최상의 관람환경을 갖춘 롯데시네마 영등포를 방문하여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들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롯데시네마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롯데시네마 영등포가 리뉴얼 오픈한다.

25일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롯데시네마 영등포는 오는 26일 새단장을 마치고 관객들을 맞이한다.

7개 상영관 1328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영등포는 영등포 민자역사 7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2005년 개관 이후 대표적 문화거점으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리뉴얼은 영화관의 기본 요소인 3S(Screen, Sound, Seat)를 한층 강화하여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됐다. 롯데시네마 영등포는 전 좌석 가죽시트 교체, 전체 상영관 스크린 교체, 영사기 광학클리닝, 최적의 사운드 밸런스를 구현한 음향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과 함께 선명하고 밝은 화면, 매력적인 영화의 소리를 전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세련되고 달라진 모습으로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상영관 진입로 전체의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변경했으며 영화관 대기 공간에 태블릿 PC를 활용한 스마트 키오스크를 도입했다.

롯데시네마 영등포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25일까지 영등포관 방문 SNS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등포관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 ‘#롯데시네마영등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영화관람권’, ‘탄산음료(중) 교환권’, ‘영화 2천원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많은 관객들이 최상의 관람환경을 갖춘 롯데시네마 영등포를 방문하여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들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