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로 다음 달 전체 서버 적용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한층 더 강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로 다음 달 전체 서버 적용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한층 더 강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웹젠은 많은 회원이 상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100Lv 점핑 시스템’을 도입했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되는 ‘1st WAVE 이벤트’ 시점에 맞춰 90레벨까지 캐릭터를 달성한 회원은 별도의 신청 없이 다음 점검일에 자동으로 10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캐릭터의 성장에 보탬이 되는 ‘통합보급센터’도 개편했다. 통합보급센터는 ‘[이벤트] 황금 파피루스와 아크 스톤’, ‘[이벤트] 강화된 태양의 장신구 세트’를 추가하고, 캐릭터 생성 일을 기준으로 28일 동안 일주일에 3회씩 보급품을 지급한다.
이어 웹젠 PC방 접속과 ARS 인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추가 보급품이 주어지며, 캐릭터 레벨 달성과 보상 연속 수령에 대한 추가 보상도 지급하기로 했다.
리부트 서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WAVE 이벤트’ 보상도 상향된다. 회차별로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될 때마다 각종 아이템 강화에 도움이 되는 ‘고대의 강화 주문서’ 아이템도 주기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도록 ‘R2+사용 가능 시간’을 일일 최대 24시간으로 늘리고,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 내용 중 ‘데모자르 섬 개선’과 ‘레어 서번트 및 변신 추가’ 등도 공개한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젠 R2M, 새 클래스 어쌔신 선보여
- '자체 IP 확대' 웹젠, 신작 '썬클래식'으로 여름 공략
- 웹젠 썬클래식, 출시 사전 이벤트로 신규 이용자 모집
- 웹젠 R2M, 새 클래스·서버 추가 이벤트 실시
- 웹젠 뮤이그니션2, 새 클래스 그로우랜서 추가
- 웹젠 썬클래식, 이벤트 페이지 오픈...이용자 사전 모집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