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롱 컴퍼니, 강남 기획 전시전 '마롱197 아트마켓'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미래 컬렉터들에게 작품을 소장하고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마롱197 아트마켓 (MALONG197 ART MARKET)이 지난 24일부터 오는 7월 18일까지 강남 마롱197 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마롱197 아트마켓은 마롱아트스페이스를 새롭게 정비한 전시 공간인 '마롱197'에서 열린다.
총 15명의 작가와 100여 점의 작품으로 구성된 이 전시는 마롱컴퍼니의 강남 신사옥 이전을 기념하는 마롱197의 첫 기획 전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 아트웍, 조형물 제작, 공공미술 심의까지 영역을 점차 확대하며 우리나라 미술 산업의 성장에 기여한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기업 ㈜마롱컴퍼니는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마롱글로벌과 마롱아트스페이스를 통해 자체 네트워크 기반의 미술품 세일즈와 전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마롱197 아트마켓은 마롱아트스페이스를 새롭게 정비한 전시 공간인 ‘마롱197’에서 열린다. 총 15명의 작가와 100여 점의 작품으로 구성된 이 전시는 마롱컴퍼니의 강남 신사옥 이전을 기념하는 마롱197의 첫 기획 전시다.
마롱197의 오프라인 전시에서는 작품 구매를 희망하는 관람객에게 전시 기획자가 직접 프라이빗 도슨트를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작품 구매도 가능케 할 예정이다. 방송 중 작품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롱197 아트마켓은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토요일(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마롱197 아트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웅 “쩜오 듣고 룸살롱 떠오르면 꼰대…무한도전도 일베?”
- 법정서 울먹인 조국 딸, 증언거부… “가족 시도 때도 없이 고난 받아”
- 유인태 “추미애, 尹에 빛 더 쏴주겠다는 사명감 있는 듯”
- [동아플래시100]부자 귀족 이완용 “돈 없어 교육세 내지 않겠다” 버텨
- 법무부 감찰담당관에 임은정…주요 수사팀장 대거 교체
- 인천서 AZ백신 접종한 30대 남성, 열흘 만에 사망
- 삼성전자 내달 27일부터 모더나 백신 자체 접종 시작
- 암 투병 김철민 SNS 근황 “이겨내자…버티고 버티다 보면”
- [영상]플로리다 아파트 붕괴 CCTV…1초만에 폭삭
- 마당에 나무 넘어오자…반으로 ‘싹둑’ 잘라버린 이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