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온라인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학로 스테디셀러 창작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네이버TV 후원라이브를 통한 온라인 공연을 관객과 만난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한국전쟁 중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네이버에서 네이버 공연을 검색한 뒤 '여신님이 보고 계셔' 페이지로 접속하면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9~20시즌 출연 페어 총출동
OST·스페셜 티켓 패키지도 판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대학로 스테디셀러 창작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네이버TV 후원라이브를 통한 온라인 공연을 관객과 만난다.
2011년 CJ문화재단 ‘크리에이티브 마인즈’로 선정됐으며, 2012년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앙코르 최우수선정작으로 당선됐다. 2013년 1월 충무아트센터 초연 당시 객석점유율 95%를 기록했고, 같은해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더뮤지컬 올해의 베스트 창작뮤지컬 베스트3 등에 선정됐다. 2014년 9월 일본에서도 공연하며 한류 콘텐츠로서의 가능성도 확인 받았다.
이번 온라인 공연에선 2019~20시즌 공연에서 뛰어난 팀워크를 보여준 페어를 전부 만날 수 있다. 일반 중계 관람권은 1만7800원 후원시 관람 가능하며, 6만원 후원시 OST와 스페셜 티켓 등을 리워드로 제공 받는다. 소소티켓을 통해 각각 8000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중계 관람권은 각 중계 당일 오후 10시까지 가능하다. 네이버에서 네이버 공연을 검색한 뒤 ‘여신님이 보고 계셔’ 페이지로 접속하면 구매할 수 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규제보다 더 센 악재 온다"…비트코인 4兆 매물폭탄 예고
- 文대통령 지지율 4개월만에 ‘40%’…3040은 과반이 지지
- "전직 PD, 아들 데뷔 시켜준다며 수십억 챙겨"…경찰 수사
- ‘2조짜리’ 대우건설, 새 주인 누가될까
- [뉴스+]능력 인정받으면 억대 연봉…전문 캐디도 자기계발 시대
- "조선일보 다 털렸죠?"...해킹 중학생 근황 공개
- [단독]‘지역주택조합’ 사기 막는다…모집신고 검토 강화
- 최찬욱, 美 유학시절 남아 성추행 의혹 '버스 안에서..'
- 속옷 위에 꽃까지…"태백경찰서, 가해 남경들의 파면 요구"
- ‘친구 A씨’ 고소한 故손정민 父 “계속 응원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