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더마켓 상반기 결산' 할인..기프트카드 1000만 원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상반기 인기 제품들을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2021 CJ더마켓 상반기 결산'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총 1000만 원의 CJ더마켓 기프트카드도 준비해 소비자 혜택을 높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편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2021 CJ더마켓 상반기 결산’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비비고 수제만둣집맛 진한고기만두 △비비고 갈비탕 △비비고 전복내장죽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햇반 등 상반기 인기 제품을 포함해 200종 이상의 제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또 2만 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 쿠폰과 5% 중복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새롭게 받을 수 있다. 유료 멤버십 ‘The프라임’ 회원이라면 추가로 7%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총 1000만 원의 CJ더마켓 기프트카드도 준비해 소비자 혜택을 높였다. 2만 원 이상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The프라임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 2만 원권을 증정한다. The프라임 회원을 포함한 일반 회원 800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지난 2019년 7월 론칭한 CJ더마켓은 올해 1~5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30% 이상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편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인태 “추미애, 尹에 빛 더 쏴주겠다는 사명감 있는 듯”
- 美식당서 4만 원어치 음식 먹고 1800만 원 팁 남긴 손님
- 野 “학살·돼지목 진주목걸이…이게 문재인식 공정” 檢인사 비판
- 김웅 “쩜오 듣고 룸살롱 떠오르면 꼰대…무한도전도 일베?”
- 靑수석 “문준용, 세계적 인정받는 예술인…특혜 없어”
- ‘지병 없던’ 60대 여성 AZ백신 접종 닷새 만에 숨져…인과성 조사
- [동아플래시100]부자 귀족 이완용 “돈 없어 교육세 내지 않겠다” 버텨
- 봉하마을 찾은 이준석 “정치 수단으로 盧 폄훼 않겠다”
- 법정서 울먹인 조국 딸, 증언거부… “가족 시도 때도 없이 고난 받아”
- “나이키는 중국의, 중국을 위한 브랜드” CEO 말 뒤집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