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하반기 200명 규모 인력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브시스터즈가 하반기 기업 성장 가속화를 위해 전사적 인력 확대를 추진한다.
25일 데브시스터즈는 하반기 약 200명 규모의 인력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데브시스터즈는 올해 초 개발 스튜디오 데브시스터즈킹덤을 중심으로 채용을 진행한데 이어, 하반기에는 기업의 성장 가속화를 위해 전사적 인력 확대를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데브시스터즈가 하반기 기업 성장 가속화를 위해 전사적 인력 확대를 추진한다.
25일 데브시스터즈는 하반기 약 200명 규모의 인력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데브시스터즈는 올해 초 개발 스튜디오 데브시스터즈킹덤을 중심으로 채용을 진행한데 이어, 하반기에는 기업의 성장 가속화를 위해 전사적 인력 확대를 추진한다. 상반기 채용 인원을 합산하면 올해는 300명 이상의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데브시스터즈는 서버, 클라이언트, 기획, 스토리, 아트, 디자인, 모델링, 애니메이션, 운영, QA 등 게임 개발을 비롯해 웹, 서비스인프라, 플랫폼, 데이터 등의 개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이와 더불어 키즈 콘텐츠 제작, 애플리케이션 개발, 웹툰 기획, MD 상품 전략 등 쿠키런 신사업 부문과 영상미디어, 브랜드디자인, 해외마케팅, 경영지원, HR 등 공통 부문에서도 인력 보강에 나선다.
직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브시스터즈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되어 각 직무별 채용이 완료 되는대로 접수는 마감된다.
데브시스터즈는 “핵심 비즈니스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부터 쿠키런 IP의 확장을 이끌 신사업까지 기업 모멘텀을 높여가고 있는 만큼, 하반기 채용을 통해 회사의 미래를 함께 일구고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할 유능한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