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바(INVIVA), '어무꽈자' 스낵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원물 간식으로 건강함을 갖춘 식품을 선보이는 인비바(INVIVA)는 어묵을 활용한 '어무꽈자' 4종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인비바 관계자는 "어무꽈자는 어묵의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맛에 달콤함을 담은 허니버터맛, 톡 쏘는 와사비맛, 매운맛을 추가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특히 혼술에 최적화된 간식을 목표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원물 간식으로 건강함을 갖춘 식품을 선보이는 인비바(INVIVA)는 어묵을 활용한 ‘어무꽈자’ 4종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 트렌드에 맞춰 늘어난 홈술 인구를 겨냥한 인비바의 어무꽈자는 어묵 본연의 맛을 살리며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더했다.
새롭게 출시한 올 뉴 어무꽈자 는 원재료 품평회에서 조달 협력사 선정, 시험조리, 맞춤공법 그리고 블라인드 시식회 등 다양한 과정을 거쳐 출시됐다. 고객에게 맛과 건강함을 모두 전달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 맛과 함께 3종의 새로운 맛을 출시해 고객과 만나고 있다.
인비바 관계자는 “어무꽈자는 어묵의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맛에 달콤함을 담은 허니버터맛, 톡 쏘는 와사비맛, 매운맛을 추가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특히 혼술에 최적화된 간식을 목표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인비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마켓컬리, 쿠팡 로켓, 배달의민족(B마트), GS 프레시몰 등 다양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규제보다 더 센 악재 온다"…비트코인 4兆 매물폭탄 예고
- 文대통령 지지율 4개월만에 ‘40%’…3040은 과반이 지지
- "전직 PD, 아들 데뷔 시켜준다며 수십억 챙겨"…경찰 수사
- ‘2조짜리’ 대우건설, 새 주인 누가될까
- [뉴스+]능력 인정받으면 억대 연봉…전문 캐디도 자기계발 시대
- "조선일보 다 털렸죠?"...해킹 중학생 근황 공개
- [단독]‘지역주택조합’ 사기 막는다…모집신고 검토 강화
- 최찬욱, 美 유학시절 남아 성추행 의혹 '버스 안에서..'
- 속옷 위에 꽃까지…"태백경찰서, 가해 남경들의 파면 요구"
- ‘친구 A씨’ 고소한 故손정민 父 “계속 응원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