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신규 콘텐츠 '세계 대해전'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에 신규 콘텐츠 '세계 대해전'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세계 대해전'은 전 서버 상위 랭커들이 별도의 필드로 이동해서 펼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전투는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두 개의 리그로 구분된다.
필드 최초 입장 시 모든 이용자에게 소량의 명예 포인트가 지급되며 전투 시작 후 일정 시간마다 추가로 명예 포인트가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에 신규 콘텐츠 ‘세계 대해전’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세계 대해전’은 전 서버 상위 랭커들이 별도의 필드로 이동해서 펼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입장 조건은 성채 레벨 및 해당 기간에 집계된 최대 전투력을 기반으로 산정된다.
전투는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두 개의 리그로 구분된다. 세계 대해전 입장 시 모든 이용자는 무작위 닉네임과 성채 스킨을 부여받게 된다. 또 필드 내에선 금화만을 사용해서 병사 치료, 함선 수리, 영지 이동이 가능하다.
필드 최초 입장 시 모든 이용자에게 소량의 명예 포인트가 지급되며 전투 시작 후 일정 시간마다 추가로 명예 포인트가 주어진다. 다른 이용자를 대상으로 공격 및 수비에 성공하거나 몬스터 공격 시 명예 포인트가 추가로 가산된다.
전투 종료 이후에는 명예 점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며 순위 및 누적 획득 점수 보상이 주어진다.
조이시티는 오는 7월 22일 오후 2시까지 접속한 이용자에게 ‘대항해대전’ 내 62명의 모든 영웅과 각종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6월 30일까지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아이템 ‘빛 큐브’를 지급한다. 빛 큐브를 사용하면 확률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사용량에 따라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성채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6월 30일까지 접속 시 이벤트 한정 특별 칭호도 제공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신작 ‘오딘’, 사전예약 400만 ‘돌파’
- 허은아 의원, “10년된 게임 셧다운 제도, 폐지되야”… 청보법 개정안 발의 예정
- 컴투스 ‘백년전쟁’, 3시즌 업데이트…스페셜 모드 등장
- 한빛소프트 ‘오디션’, 이용자 팬아트 공모전 개최
- 가이아모바일, 신작 ‘요철세계’ 내달 글로벌 출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전기차 캐즘…에코프로 ‘반전카드’ 있나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