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새 콘텐츠 길드레이드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길드 레이드'는 2주간의 시즌제로 운영되는 콘텐츠로 하루 2회 참여할 수 있으며 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해당 레이드에는 화산, 사막 등 총 4종의 지역이 등장하며 길드 레이드 점수에 따른 순위와 전투 결과를 종합해 고대주화 및 슈타인잉크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길드 레이드’는 2주간의 시즌제로 운영되는 콘텐츠로 하루 2회 참여할 수 있으며 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해당 레이드에는 화산, 사막 등 총 4종의 지역이 등장하며 길드 레이드 점수에 따른 순위와 전투 결과를 종합해 고대주화 및 슈타인잉크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각종 편의 사항이 개선됐다.
먼저 길드전에서 공격 시 3별 달성을 위한 난이도 완화와 함께 해당 전투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영혼장비를 1회에 100개 소환할 수 있게 됐고 룬 조각을 판매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킹덤오브히어로즈: 택틱스워, 새 던전 보스 2종 선보여
- 네오위즈 스컬, 스팀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기자의 게임픽] '제2의 배틀그라운드' 노려...韓 게임 스팀 진출
- 네오위즈 블레스언리쉬드PC, 8월 7일 정식 서비스 전환
- 네오위즈, 2D 액션 '블레이드어썰트' 스팀 출시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새 용병·조력자 추가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