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여름 신메뉴 '에그듬뿍 에그마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드위치 브랜드 ㈜유썸 퀴즈노스(Quiznos)가 여름철 신메뉴 '에그듬뿍 에그마요'를 오늘(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썸 퀴즈노스의 김수동 상무는 "여름철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이 풍성한 에그 샐러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에그듬뿍 에그마요 메뉴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준비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그듬뿍 에그마요는 입안 가득 에그의 고소함과 마요네즈의 달콤함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신메뉴이다. 에그 샐러드에 망고와 하바네로(멕시코고추)를 조합한 망고 하바네로 소스를 추가했으며,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여름 신메뉴 음료로 ‘레몬 청포도 에이드’와 ‘레몬 청포도 크러쉬’를 출시한다. 두 메뉴는 청량감을 주는 청포도와 레몬의 상큼한 맛을 추가해 여름의 청량한 맛을 높였다.
퀴즈노스의 신메뉴는 백화점, 마트 등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썸 퀴즈노스의 김수동 상무는 “여름철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이 풍성한 에그 샐러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에그듬뿍 에그마요 메뉴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준비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퀴즈노스 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30여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이다. 기존의 차가운 샌드위치와는 달리 오븐에서 구운 따뜻한 샌드위치를 제공한다. 국내에 총 8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학의-월성원전 등 정권겨냥 수사팀장 다 바꿨다
- [영상]플로리다 아파트 붕괴 CCTV…1초만에 폭삭
- 유인태 “추미애, 尹에 빛 더 쏴주겠다는 사명감 있는 듯”
- 삼성전자 내달 27일부터 모더나 백신 자체 접종 시작
- 정세균 “조선일보 ‘쩜오급’ 룸살롱 은어…일베인가”
- 마당에 나무 넘어오자…반으로 ‘싹둑’ 잘라버린 이웃
- 술 취한 직장 동료들 추행·성폭행한 20대 집행유예
- 오피스텔 7층 창문에 매달린 30대 여성, 투신 소동
- 추미애 “내가 대선 출마하니 윤석열 지지율 떨어져”
- 김수찬 “3년간 정산 0원+빚만 2억”…소속사 “사실 확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