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부터 김윤아까지..'마인' 종영 아쉬움 달래줄 OST 합본 음원 발매

2021. 6. 25.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종영을 앞두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극의 몰입도를 높였던 OST 합본 음원을 공개한다.

'마인' 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합본 OST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마인’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 여러 OST로 극찬받은 바 있다. 첫 회의 강렬한 엔딩을 장식한 이승윤의 ‘This is Mine’을 시작으로 백미경 작가가 직접 작사한 ID:Earth(아이디얼스)의 ‘Mine’,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사야(SAya)의 ‘꿈에서’, 이보영의 모성애 감정을 표현한 박선예의 ‘Dear Son’, 희망적 메시지를 품고 있는 김윤아의 ‘Winner’까지 완성도 높은 OST들로 감동을 전했다.

이와 같은 다양한 스타일의 OST들은 ‘마인’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전망이다.

최근 끊이지 않는 미스터리를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낳은 ‘마인’은 높은 시청률과 호평 속에 마지막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는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오는 27일 최종회를 공개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 OST 합본 음원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 =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