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신작 '요철세계' 내달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이아모바일은 신작 모바일 게임 '요철세계'를 오는 7월 13일 글로벌 출시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요철세계'는 중국의 칠창사(七创社, 7Doc)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다.
가이아모바일은 '요철세계'의 초보자 가이드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이아모바일은 신작 모바일 게임 ‘요철세계’를 오는 7월 13일 글로벌 출시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요철세계’는 중국의 칠창사(七创社, 7Doc)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다.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전지전능한 창세신이 만든 요철세계를 배경으로 대회 ‘요철 아레나’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모험과 전투를 담았다.
‘요철세계’는 지난 5월 6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미국, 캐나다, 한국, 일본, 영국, 독일, 프랑스 및 동남아 국가를 대상으로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최근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가이아모바일은 ‘요철세계’의 초보자 가이드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가이드 영상은 실제 게임 전투화면을 담아 다섯가지 색상의 칸에 따른 명령과 행동 효과를 소개한다.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자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도 연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신작 ‘오딘’, 사전예약 400만 ‘돌파’
- 허은아 의원, “10년된 게임 셧다운 제도, 폐지되야”… 청보법 개정안 발의 예정
- 게임빌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쿨 썸머’ 사전예약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콘텐츠 확장하고 ‘세나의 달’ 이벤트 실시
- 네오위즈, 신규 프로젝트 대상 개발자 채용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전기차 캐즘…에코프로 ‘반전카드’ 있나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