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서울 홍대 거리에 대규모 도심형 복합매장 오픈
[스포츠경향]
탑텐(TOPTEN10)이 서울 홍대 거리에 대규모 도심형 복합매장을 선보인다.
신성통상은 25일 홍대 입구역 거리에 SPA브랜드 탑텐의 도심형 복합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성통상은 LC타워 2층에 자리한 탑텐 홍대점은 340평대 규모로 도심형 복합매장의 본격적 출발을 알리며 홍대와 마포를 아우르는 대표 상권이자 MZ세대 및 젊은 고객층을 공략 할 수 있는 거점 매장으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고객 중심의 평안한 쇼핑동선을 최우선으로 구성한 VMD(상품 조닝)에 주력해 탑텐의 대표 코어 아이템인 쿨에어와 에슬레져룩 밸런스, 언더웨어, 캐시미어를 메인으로 다양한 VP조닝을 선보인다. 특히 에슬레져 조닝은 벽면 불투명한 신소재와 라이팅을 설치하고 약 17평대의 단독 공간으로 구성되며 에슬레져 외에도 요가 소도구(비매품)들과 함께 배치해 피트니트센터에 온듯한 현장감을 살렸다. 또한 2021년 첫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언더웨어 조닝은 곤도라 집기를 활용한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구성이 돋보이며 쿨에어 스페셜 조닝에는 키즈부터 성인까지 패밀리 상품구성과 함께 냉장고 안에 진열된 캔속 쿨에어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운영된다. 이 밖에도 시즌 코어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컨셉 월에는 현재 40가지 이상 다양한 컬러의 오가닉 티셔츠가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FW시즌 출시를 앞둔 캐시미어 조닝에는 고급스러운 촉감과 다양한 컬러의 100% 캐시미어 라인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탑텐은 홍대점을 시작으로 도심형 복합매장 개설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탑텐 관계자는 “도심형 복합매장인 탑텐 홍대점은 성인과 키즈 등 모든 라인의 아이템이 폭넓게 구성되어 10-20대는 물론 30-40대이어 전 연령층을 위한 메가샵으로 다가갈 계획”이라면서 “편안한 쇼핑공간과 좋은 가격, 좋은 품질의 다양한 상품구성, 그리고 고객의 동선을 고려한 효율적 피팅룸 등 디테일에도 심혈을 기울여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탑텐 홍대점은 오픈기념 프로모션으로 6월 25일부터 7월 4일까지 전품목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