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 성료..올해 신제품 디자인에 반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잘풀리는집을 제조하는 미래생활㈜은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심사 결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집콕하자 STAY HOME WITH~' 디자인을 대상으로 결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사랑하는 사람들과 집콕하자 STAY HOME WITH~' 디자인은 코로나 19의 여파로 가족들 혹은 혼자 집에서 보내진 시간이 많아진 요즘 네모난 미용티슈의 공간적인 특징을 방, 거실, 부엌의 주제로 집에서 보내는 사람들의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잘풀리는집을 제조하는 미래생활㈜은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심사 결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집콕하자 STAY HOME WITH~' 디자인을 대상으로 결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총 1000만 원 상금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실제 제품으로도 출시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으로, 6월 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 진행됐으며 총 202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미래생활(주)은 3단 구성의 미용티슈 패키지 가이드만을 제공해 참여자들의 다양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응모작 중 대상과 최우수상 4개 작품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또한 대상과 최우수상 외에도 우수상 및 장려상 최종 명단도 함께 공개했다. 수상작들은 미용티슈 신제품에 활용될 수 있으며, 대상 및 최우수상 작품의 경우 출시될 경우 디자이너의 이름을 제품 측면에 기재할 예정이다.
대상 1명 200만 원, 최우수상 3명 70만 원 등 총 1000만원 상금이 부문별로 수여가 될 예정이다. ▲잘풀리는집 브랜드의 이해 ▲디자인 완성도 ▲실용성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공간과의 조화 ▲출시가능성 등의 심사기준을 고려해 최종 심사가 진행됐다.
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사랑하는 사람들과 집콕하자 STAY HOME WITH~' 디자인은 코로나 19의 여파로 가족들 혹은 혼자 집에서 보내진 시간이 많아진 요즘 네모난 미용티슈의 공간적인 특징을 방, 거실, 부엌의 주제로 집에서 보내는 사람들의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단으로 판매되는 형태를 고려해 1인 가구부터 3인 가구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오후 12시, 오후 5시, 오후 7시 시간대별로 나타냈다.
서정은 미래생활(주) 패키지 디자이너는 "이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살리면서 재미있고 훌륭한 작품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잘풀리는집만의 특유한 감성적 가치를 담은 디자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싶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이집에 자기 물건을 가지고 오는 아이 - 베이비뉴스
- 육아 첫 단계 고민 ‘분유’, 어떻게 선택할까? - 베이비뉴스
- 50세 여성, 얼리지 않은 자기 난자로 강남차병원서 출산 성공 - 베이비뉴스
- 최문순 지사, 4살까지 월 40만 원 '강원형 육아수당' 전국 확대 제안 - 베이비뉴스
- "올해 8월 16일 쉰다" 공휴일법 국회 행안위 통과 - 베이비뉴스
- 법무부, 아동의 출생등록될 권리 보장 위한 ‘출생통보제도’ 도입 - 베이비뉴스
- 저녁 혼자 먹는 사람 우울증 발생위험 1.4배↑ - 베이비뉴스
-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필수 영양소 중 가장 중요한 건 단백질" - 베이비뉴스
- 왜 나만 살이 안 빠질까? - 베이비뉴스
- “가습기살균제 피해자인 두 딸도 결혼하고 아이도 낳을지 모르는데…”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