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북스 자연관찰 전집 '놀라운 자연' 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초등 출판 브랜드 '언제나 좋은책' 그레이트북스(대표 김경택)가 자연관찰 전집 '놀라운 자연' 개정판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놀라운 자연'은 그레이트북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전집으로, 생동감 넘치는 고퀄리티의 사진과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통해 자연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자연관찰 전집이다.
'언제나 좋은 책' 그레이트북스는 한국출판문화대상, 대한민국교육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며 어린이 전집 시장을 선도해 온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초등 출판 브랜드 ‘언제나 좋은책’ 그레이트북스(대표 김경택)가 자연관찰 전집 ‘놀라운 자연’ 개정판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놀라운 자연’은 그레이트북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전집으로, 생동감 넘치는 고퀄리티의 사진과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통해 자연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자연관찰 전집이다. 유아 발달 단계를 고려한 일러스트와 세밀화가 실사와 조화돼 흥미와 공감을 이끌어주며 플랩, 벨크로, 하이라이트 펼침 장치 등의 다양한 조작과 함께 자연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된 ‘놀라운 자연’ 개정판은 기존 구성에서 보드북 7권, 양장책 4권, 동요책 1권이 추가되어 총 10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나 이번 개정판은 기존에 없던 보드북 주제곡 15곡을 수록한 동요책이 추가되어 보다 다채로운 독후 활동이 가능하며, 내구성과 내용적인 측면도 업그레이드되었다는 평이다.
그레이트북스는 이번 개정판 출시와 예약 판매를 기념하여, 기대평 이벤트, 체험팩 이벤트 등 매주 다채로운 이벤트를 자사 홈페이지와 SNS상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그레이트북스 정품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매장 위치는 그레이트북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제나 좋은 책’ 그레이트북스는 한국출판문화대상, 대한민국교육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며 어린이 전집 시장을 선도해 온 기업이다. 2021년까지 5년 연속 BBKI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유아전집 부문에서 고객이 인정하는 출판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살 의붓아들이 10살 친딸 성폭행”…비통한 아버지의 외침
- 경남 바다서 다리 32개 ‘괴문어’ 잡혀…정체 알고보니
- “아내를 동생, 아이를 조카라고”…총각행세 KBS PD 정직
- “다 먹은 과자봉지…‘딱지’ 접어 버리지 마세요!“
- 12살부터 성폭행… 4번의 임신… 계부였던 남편을 죽였다
- [단독] ‘집단 성희롱’ 태백경찰서…서장도 2차 피해 유발
- 친구 개 봐주다 4마리에 물려 숨진 美 20대 엄마…“때려도 소용없었다”
- “박근혜 마약·보톡스 했나” 발언 박래군, 명예훼손 ‘무죄’
- 숨진 시어머니 통장서 1억 넘게 인출한 며느리 집유
- “저도 모르는 사이 통장에 1조 1325억원이 입금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