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운전하고 싶게 만들 차량용 디퓨저
김성근 로피시엘 2021. 6. 25.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시대 최고 조향사들의 향이 내 차 안으로.]
상쾌한 향이 코 깊숙한 곳을 자극하는 순간을.
이러한 상상을 현실로 바꿔줄 아이코닉한 차량용 디퓨저 몇 가지를 소개한다.
쥬라식 플라워, 쌩 데 쌩, 로사 루고사, 러시안 나이트 등 프레데릭 말의 유니크한 향을 차 안에서 만나보자.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 최고 조향사들의 향이 내 차 안으로.
[이 시대 최고 조향사들의 향이 내 차 안으로.]
한번 상상해보자. 화창한 토요일 점심 무렵, 느긋하게 늦잠을 자고 여유롭게 샤워를 한 뒤, 새로 구입한 린넨 셔츠를 입고 집 밖을 나서, 주차되어 있는 차 문을 열었을 때. 상쾌한 향이 코 깊숙한 곳을 자극하는 순간을. 당장이라도 운전하고 싶게 만드는 그 찰나를.
이러한 상상을 현실로 바꿔줄 아이코닉한 차량용 디퓨저 몇 가지를 소개한다. 오브제로써의 역할도 가능한.
━
딥디크
딥디크의 차량용 디퓨저. 베이, 로즈, 미모사, 앰버, 튜베로즈 등 딥디크의 시그니처 향을 주행 중에도 마음껏 맡을 수 있다. 케이스와 리필용 캡슐을 따로 구입해야 한다.
━
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의 차량용 디퓨저다.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우드 세이지앤 씨 솔트까지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을 만나볼 수 있다. 카 디퓨저 하우스에 끼워 사용하는 카 디퓨저 리필로 구성되어 있다.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퍼퓸 프레데릭 말의 러버 인센스. 차량뿐 아니라 옷장, 드레스룸 등 공간에 향을 퍼뜨릴 수 있는 제품. 쥬라식 플라워, 쌩 데 쌩, 로사 루고사, 러시안 나이트 등 프레데릭 말의 유니크한 향을 차 안에서 만나보자. 러버 인센스는 리필이 필요없다.
[관련기사]☞ [영상] 임산부 괴롭히는 일당, '돌려차기'로 참교육한 식당 직원☞ 여경 성관계 횟수 세려 숙박업소 CCTV 불법 조회한 경찰☞ 밤하늘 선명하게 뜬 분홍빛 보름달…'스트로베리 문' 무엇?☞ "장애인" "저능아" 막말하고 니킥 날린 초등학교 교사☞ 이별 통보한 여친 때리고 차에 감금…휴가 나온 해경 의경
김성근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로피시엘 코리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