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장인정신으로 고메의 신세계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최상급 호텔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을 지난 25일 공식 개관했다.
조선 팰리스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의 옛 르네상스호텔 부지에 각각 지상 36층, 37층 규모의 2개 동 신축 빌딩으로 설계된 센터필드 내 웨스트타워에 자리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최상급 호텔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을 지난 25일 공식 개관했다.
조선 팰리스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의 옛 르네상스호텔 부지에 각각 지상 36층, 37층 규모의 2개 동 신축 빌딩으로 설계된 센터필드 내 웨스트타워에 자리 잡았다.
24층부터 36층에 위치한 센터필드의 고층부에는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총 254개의 객실과 럭셔리 웰니스를 완성해줄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인 조선 웰니스클럽 등을 갖췄다.
이 중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은 조선 팰리스가 선보이는 F&B(식음업장)다. 조선 팰리스는 100여 년 전통의 조선호텔 장인정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메컬렉션 5곳을 선별해 선보인다. 파인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 차이니즈 파인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 코리안 컨템포러리 ‘이타닉 가든’, ‘1914 라운지앤바’, ‘조선델리 더 부티크’로 구성돼 한국 미식 문화에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갈 예정이다.
호텔 24층에 위치한 콘스탄스는 풍요롭고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해 수준 높은 세계 요리를 선보이는 고품격 뷔페 레스토랑이다.
호텔 최상층 36층에 위치한 더 그레이트 홍연은 담백한 저칼로리의 건강한 중식을 즐길 수 있는 광둥식 파인 다이닝이다.
36층에 함께 들어선 이타닉 가든은 식물원을 뜻하는 보타닉 가든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한식당이다. 이타닉 가든은 런치/ 디너 코스 각 1종으로 구성한 코스 단일 메뉴로 운영해 나간다.
1914 라운지앤바는 1914년부터 귀빈들을 모셔온 조선호텔의 문화적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오마주한 소셜 스페이스로 구성했다. 호텔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앤바에서 낮에는 우아한 식사 또는 티 타임을, 밤에는 시티뷰의 야경과 함께 칵테일, 독점 위스키 등을 즐길 수 있다.
조선 팰리스는 ‘당신이 빛나는 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고품격의 가치를 선사하고, 호스피탈리티의 미학을 구현하며, 고객의 섬세한 취향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파인 다이닝 운영으로 최상의 고메 컬렉션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군 전투화' 신은 채 숨진 무명 용사… 13만명이 못 돌아왔다
- 시험 안 봐서 특혜? 박성민 논란… 청년정치인은 어디서 경력 쌓나
- 낙하산 타고 적진에… 군번 없는 15세 소녀는 '켈로부대원'이었다
- "염전 가기도 전에 채간다" 소금대란 속 신안군 가보니
- 조선일보, 박성민에 룸살롱 은어 사용…정세균 "일베?"
- 수술실 CCTV 설치, 왜 미적대나... 태클 거는 쟁점 보니
- "윤석열 잡는 매"라는 추미애의 출마...유인태 "자숙할 때 아닌가"
- 내연녀 구호 제때 안한 국토연 前 부원장 살인혐의 '무죄'
- "늘어난 배달업종 남성 더 많아" 여성 비정규직, 코로나 직격탄 맞았다
- 지방선거 시작인데… '정치적 이해득실 계산, 고이케 도쿄지사 병원에 숨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