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하루 1장으로 피부 말끔! 클렌징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7년 피부 전문기업 참존의 '징코 수딩 앤 클렌징 티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
이는 5가지 은행잎 추출물, 알로에베라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공급 및 보습 효과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 티슈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pH 5.5 약산성으로 이뤄진 저자극 클렌징 티슈 제품이므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7년 피부 전문기업 참존의 ‘징코 수딩 앤 클렌징 티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
이는 5가지 은행잎 추출물, 알로에베라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공급 및 보습 효과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 티슈 제품이다.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한 도톰한 엠보싱 원단에 식물성 농축 에센스가 가득 담겨 있어 진한 메이크업 세정은 물론, 클렌징이 어려운 무기자차와 미세먼지 모사체까지 쉽고 빠르게 클렌징해 준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선크림 세정 테스트뿐만 아니라 99% 이상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을 인정받았다.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pH 5.5 약산성으로 이뤄진 저자극 클렌징 티슈 제품이므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군 전투화' 신은 채 숨진 무명 용사… 13만명이 못 돌아왔다
- 낙하산 타고 적진에… 군번 없는 15세 소녀는 '켈로부대원'이었다
- "염전 가기도 전에 채간다" 소금대란 속 신안군 가보니
- 내연녀 구호 제때 안한 국토연 前 부원장 살인혐의 '무죄'
- '검사에서 정치인으로' 윤석열, 29일 대선 도전 선언
- "늘어난 배달업종 남성 더 많아" 여성 비정규직, 코로나 직격탄 맞았다
- '박성민을 엄호하라' 역풍 맞은 與 "그가 기용된 이유는..."
- 김혜자, 제작진에 "극 중에서 죽여달라" 부탁한 이유
- 지방선거 시작인데… '정치적 이해득실 계산, 고이케 도쿄지사 병원에 숨었나?'
- 수술실 CCTV 설치, 왜 미적대나... 태클 거는 쟁점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