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샤와 2년 연장 계약? 발끈한 메시측 "제안도 못받았다"

김용 2021. 6. 25. 06: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바르셀로나 잔류 확정? 아직은 결정난 것 없는 리오넬 메시의 미래.

바르셀로나의 슈퍼스타 메시가 팀에 남을지, 아니면 떠날지 아직 결정된 게 없다는 소식이다.

때문에 최근 현지에서는 메시가 바르셀로나와 2년 연장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는 소문이 나돌았다.

'마르카'는 메시측이 바르셀로나와 연장 계약에 합의한 바가 없다고 했으며, 심지어 재정 압박을 받고 있는 바르셀로나가 아직 메시에 공식 제안을 하지도 않았다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EUTERS/Henry Romero<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FC바르셀로나 잔류 확정? 아직은 결정난 것 없는 리오넬 메시의 미래.

바르셀로나의 슈퍼스타 메시가 팀에 남을지, 아니면 떠날지 아직 결정된 게 없다는 소식이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는 메시의 측근들이 메시가 바르셀로나와 더 동행한다는 주장들을 일축했다고 보도했다.

'리빙 레전드' 메시는 지난해 여름 바르셀로나를 떠나겠다는 폭탄 선언을 했었다. 하지만 여러 계약 관련 문제들로 자신의 뜻을 이루지 못하고 결국 바르셀로나에 잔류하게 됐다.

한 시즌 후 메시가 어떤 선택을 할지 큰 관심이 모아졌다. 그동안 바르셀로나는 후안 라포르타 새 회장이 취임했다. 메시와의 관계가 매우 좋은 인물. 여기에 바르셀로나는 최근 메시의 '절친'인 세르히오 아구에로를 영입하는 등 메시에 대한 지원 사격을 아끼지 않았다. 아구에로는 바르셀로나행 선택의 이유가 메시라고 밝혔다.

때문에 최근 현지에서는 메시가 바르셀로나와 2년 연장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는 소문이 나돌았다. 이에 메시측이 발끈했다. '마르카'는 메시측이 바르셀로나와 연장 계약에 합의한 바가 없다고 했으며, 심지어 재정 압박을 받고 있는 바르셀로나가 아직 메시에 공식 제안을 하지도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포르타 회장은 메시에 대한 얘기가 나올 때마다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고 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박지윤 '상위 1% 부자 남편' 급여만 34억→'이시영 남편♥' 연 매출 25억의 '청담동 사업가'
양세찬 “퀸와사비 노브라 고백 방송, 쇠고랑 찰 줄 알았다”
‘김구라 子’ 그리 “母의 무 사업 돕고 싶어 홍진경·김수미에 전화”
'주진모♥' 의사 민혜연, 은밀한 속사정 '성욕' 공개
의사 홍혜리 “청소년 첫관계..비닐봉투 피임 등 엽기적인 사례 많아”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