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제2기 SNS 서포터즈 위촉

구리=김동우 기자 2021. 6. 24. 2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24일,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제2기 구리시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개최하고, 선발된 서포터즈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은 구리시 SNS 서포터즈 추가 모집에 따른 두 번째 위촉식으로, 안승남 시장, 서포터즈 5명과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승남 구리시장이 24일 제2기 SNS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 사진제공=구리시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24일,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제2기 구리시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개최하고, 선발된 서포터즈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은 구리시 SNS 서포터즈 추가 모집에 따른 두 번째 위촉식으로, 안승남 시장, 서포터즈 5명과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촉된 서포터즈들은 내년 6월까지 약 1년간 ▲시정소식 전달 ▲구리시 관광 명소 소개 ▲맛집 발굴 ▲문화, 행사, 축제 현장 취재 ▲시민 인터뷰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구리시에 대한 이야기를 SNS 트렌드에 맞춘 영상, 사진, 기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전파하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위촉식에 참여한 한 서포터즈는 “시민을 대표해 구리시의 매력을 쏙쏙 찾아서 열심히 알리겠다”며, “구리시민이라는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끼고, 애정을 담아 열심히 구리시를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안승남 시장이 서포터즈의 힘찬 출발을 격려했으며, 시정에 대한 서포터즈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듣는 등 앞으로의 구리시의 홍보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SNS의 영향력이 커진 요즘 서포터즈 여러분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구리시의 새로운 콘텐츠들을 많이 발굴해주시길 바란다”며, “시민이 자발적으로 나서 시정 홍보 활동에 앞장서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로, 서포터즈분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홍보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구리시는 시민에게 시정 참여의 기회를 확대하고 시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SNS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1기에 이어 올해 선발된 2기 SNS 서포터즈는 시정과 SNS에 관심 있는 구리시민 1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대~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 직업을 가진 시민들로 구성됐다.

[머니S 주요뉴스]
샤워가운만 걸치고 '아찔'… 조현영, 치명적 눈빛
'아슬아슬 속옷 프로필'… 이세영, 남친도 반한 애플힙
"연매출 25억"… 이시영 남편, 리틀 백종원?
예쁘고 섹시하고… 고민시, 소녀→성숙美
"내가 룸살롱 출신?"… 한예슬 "부끄러움 없다"
"악의적으로 내 화면만"… 성시경, 루머 '고통'
♥류준열 질투할듯… 혜리, 장기용과 분위기 무엇?
"수익률 600%"… 전원주, 주식투자 비결은?
"평소엔 얌전한데"… '♥현빈' 손예진에 '화들짝'
"OO 맞췄다"… 어깨 기댄 이성경·로꼬, 럽스타그램?

구리=김동우 기자 bosun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